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 "여성형유방증" 남성가슴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 "여성형유방증" 

남성가슴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요즘 가을이 다가오면서 쌀쌀해지고 찌뿌둣 하시죠… 피로하고 피곤한 생활을 하다 보면 피로가 싹 풀리는 사우나가 생각나시죠! 목욕탕에 가서 따뜻한 탕에도 들어가고 사우나도 하고 싶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고민으로 인해 사우나를 못 가신다고요? 남자지만 여성의 유방처럼 나와있는 여성형유방증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시는 남성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계깁니다. 서구화된 식 문화와 비만으로 생긴 살집 등의 원인으로 여유증이 되는데요. 남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전전긍긍하며 숨기기에 바빠 자신감도 상실 될 뿐더러 뭐든 소극적인 모습으로 변해가신다면 비너스의원의 남성가슴지방흡입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일반 남성의 가슴과 여유 증 남성의 비교 가슴단면>


일반 정상 남성에 유방조직은 직경 4~5cm 이하 크기면 정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만이 많아 지는 요즘 청소년기 비만으로 인해 찐 살로 인해 청년기에 살이 빠짐에도 가슴부위에 유방조직이 빠지지 않는 경우도 여유 증의 종류입니다.  


수술부위는 가슴전체 이며, 한결 남성스러운 모습의 가슴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비너스의원은 투메슨트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여유증  지방흡입으로  간단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남성스러운 모습으로 탈 바꿈시켜주는 효과와  여유증의 경우 겨드랑이 주름 안쪽 구멍을 내어 제거 하시므로 전혀 흉터가 남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성가슴지방흡입으로 인해 훤씬 남성적인 가슴으로 변화된것 같습니다. 가슴의 동출이 많이 개선이 되었고 가슴이 지방히 많아 음영이 많이 졌던 전과달리 음영이 많이 작아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의 변화)






정면으로 보셨을 때 더욱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는데요. 자슴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으로 어깨가 펴져 역삼각형의 매력적인 남성의 몸매로 된 것 같으며 어깨가 펴져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흰 티셔츠도 무리 없이 입으실 수 있으시겠죠? 



전후 사진 잘 보셨나요? 여성의 가슴처럼 보였던 가슴이 남성적인 터프한 느낌의 가슴으로 변화된 것 같습니다. 콤플렉스가 생기면 나만 생긴 것 같고 나만의 고민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십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것과 같이 서구화된 식습관과 여러 요소들로 인해 여유증이 발생하는 것 입니다. 누구에도 말하지 못했던 고민 이제 내려 놓으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