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쳐진 엉덩이를 업 시켜주는 엉덩이와 허벅지 외측의 지방흡입

쳐진 엉덩이를 업 시켜주는 

엉덩이와 허벅지 외측의 지방흡입


업 되고 탄력 있는 엉덩이를  힙업 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힙업 열풍이 불면서 엉덩이를 힙업 처럼 보이게 해주는 보정 속옷들과 여러 운동들이 많이 잇습니다. 엉덩이 보정 속옷을 입었다고 한들 엉덩이가 업되는 것도 아니고... 운동을 해서 엉덩이를 업 시켜 보려고 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도 하고 엉덩이를 볼륨 업 시킬 수 있는 방법도 잘 모를 뿐더러 쉽게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엉덩이의 사이즈가 커서 엉덩이가 쳐져 있다면 옷을 입을 때에 핏이 예쁘게 나오지 않고 다리도 짧아 보이는데요 이러한 점을 보안 시켜줄 비너스의원의 엉덩이와 외측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엉덩이 전체와 허벅지 외측)



엉덩이와 허벅지 외측의 지방흡입으로 엉덩이 뿐만이 아니라 허벅지 외측을 함께 지방흡입하여 돌출이 사라지고 골반라인이 예쁜게 변화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엉덩이 쳐짐을 없애고 상방으로 업시키는 '부톡업' 시술을 하였으며 엉덩이 하방의 주름을 상방으로 올렸졌습니다.



수술 후 1주일 사진이라 아직은 붓기가 많은 상태이며, 추후 더 많은 사이즈 감소가 기대되는 분이셨는데요. 수술 전 엉덩이와 허벅지가 대체적으로 크신 분이셨습니다. 그러므로 엉덩이 쳐짐도 심하신 편이 셨지만 수술 후 엉덩이가 업 된 모습이 보여집니다.


보정속옷 입지 않아도 빠른 시일내에 예쁜 볼륨 업된 엉덩이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엉덩이가 쳐지고 엉덩이로 인해 하의를 입기 힘들뿐더러 미적으로도 예뻐 보이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저희 비너스의원에 문의해 주세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프리미엄 맥시머 허벅지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