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길까?




복부지방흡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길까?


잦은 회식으로 인한 늘어나는 뱃살과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폭식으로 풀어 버려 쌓여가는 내 옆구리 살은 늘어가기만 합니다. 앉아서 계속 일을 하다보니 뱃살은 빠질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데요. 퇴근 후 운동이라도 하고 싶지만 시간도 없고 운동은 너무 힘들어 하지 못하신다면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기에는 반복되는 일상 정해진 시간이 있기 때문에 살 빼기가 어렵습니다. 지방흡입은 단기간에 살을 빼주는 효과와 동시에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잡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회복도 빠르고 효과도 좋은 복부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는 전체적인 복부, 브라라인 옆구리, 뒷구리 입니다.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 것이 특징입니다.




수술 전 하복부의 지방이 제거 되기전 처지고 겹진 모습을 하고 있었지만 복부지방흡입 후 아랫배가 평평해지고 라인이 예뻐진 것 같습니다.




지방흡입 후 상하복부의 지방이 제거되면서 자연스럽고 슬림한 체형으로 사이즈가 감소 되었습니다. 일자 허리에 가까웠던 기존 허리에  굴곡있는 모래시계 형태의 몸매로 변화 되어 여성적인 면이 더욱 돋보입니다.



옆구리 군살때문에 돌출되었던 등라인도 여성스러운 몸매로 개선된걸 알 수 있습니다. 등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뒷라인이 더 좋아졌습니다. 지방흡입을 하고 난 후 어깨가 펴져 보이고 일자형태의 복부로 변화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지방흡입술은 사이즈 감소와 함께 비례와 균형이 맞고. 매끈하면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체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단기간에 예쁜 몸매와 비만한 몸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래서는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감사힙니다. 비너스의원^^ 





추가자료)

1.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2.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