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슴축소 지방흡입으로 볼륨있는 글래머 녀 등극하기!

가슴축소 지방흡입으로 볼륨있는 글래머 녀 등극하기!


큰 가슴으로 인해 목이나 어깨에 무리가 생겨 통증에 시달리며, 여름철에는 가슴아래쪽에 피부가 쓸려 피부염등이 잘 발생하고,  줄넘기나 달리기, 등등 운동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큰 가슴이 부럽다는 여성분들도 잇지만 당사자들에게는 고욕이죠...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끙끙 앓아오던 답답한 큰 가슴 고민, 큰 가슴으로 고민하고 계시는분들께 저희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20대 여성분께서 과도한 크기의 가슴으로 고민 중 흉터 없이 사이즈가 감소를 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사진 입니다. 유방 전체 , 겨드랑이 ,흉부 쪽의 지방흡입을 받으셨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 후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유방의 사이즈 감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가슴이 축소 되면서 무거운 가슴으로 인해 구부려져 있어 보이던 자세가 교정되어 보입니다.






겨드랑이를 포함하여 지방흡입을 하셨기 때문에 겨드랑이 부위의 돌출이 제거되어 더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개선 되었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은 유성의 손상이 없어 미혼 여성들에게도 권해 드리는 수술 입니다. 또한 절개를 하지않아 흉터 걱정이 없으며,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





아래를 향해있던 유두가 지방흡입후에 업이되었고 울퉁불퉁하거나 피부처짐 현상없이 가슴의 모양이 봉긋하게 올라가라가 가슴이 볼륨있고 에쁜 라인으로 완성 되었습니다.


큰 가슴의 축소수술을 받고 싶지만, 흉터 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여성분들께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 방법도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며, 스트레스 받고 답답했던 가슴을 가슴축소 지방흡입을 하고 글래머 녀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 외에 궁금하신 점은 비너스의원에 문의해 주세요^^ TEL : 032-322-4845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가슴축소 지장흡입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