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통통다리에서 슬림다리로~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통통다리에서 슬림다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시원한 수박먹기, 에어컨 틀기 방법들이 있는데요. 밖에 나가야 하는 경우 더위를 이기기 위한 얇은 옷과 짧은 바지를 입어 시원한 여름을 즐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하체 통통족에게는 여름이 야속하기만 한데요. 짧은 하의를 입어 시원하기는 하지만 나만 쳐다보는 듯 한 느낌이 들어 자신감을 떨어지게 되고 자꾸만 숨고 싶은 마음만 생길 뿐이고 유난히 통통한 하체가 원망스럽기만 합니다. 언제까지 숨기고 감추어야 하는 걸까요? 자신입게 짧은 하의를 당당하게 입게 해줄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아래 사진의 수술부위는 이러합니다.

수술부위 (허벅지 안쪽(내측 허벅지), 무플안쪽)




20대 여성분으로 전체적인 하체비만형으로 허벅지 사이즈 감소로 인해 내원하셨습니다, 이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와 허벅지 사이의 간격이 띄어짐이 보입니다. 또한 허벅지가 얇아지면서 종아리와도 균형적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무릎 안쪽의 지방을 제거하여 돌출되어 튀어나와 있는 부위가 개선이 되면서 허벅지와 종아리가 이어지는 부위가 직선형태가 되어 다리가 길어 보일 뿐 더러 다리라인이 예뻐 보이고 여성스러워 졌습니다.




엉덩이의 아랫 쪽에 주임이 선천성으로 2중라인이였지만 엉덩이와 허벅지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위해 예쁜 엉덩이 모양의 수술을 하였습니다. 2중라인이 아닌 1중라인으로 개선하여 힙업된 엉덩이처럼 보입니다. 




허벅지 됫쪽 또한 간격이 띄어지어 아름다운 하체로 변화된 것 같습니다.  허벅지 전체를 수술하지는 않았지만 허벅지의 사이즈 변화와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의 조화가 살아나는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은 비용대비 효과가 좋아 많이들 찾으십니다^^ 이제 자신 있게 짧은 하의에 도전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샤넬라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