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늘어난 팔뚝 살... 늘어나는 한숨 해결방법은 팔뚝지방흡입

늘어난 팔뚝 살... 늘어나는 한숨 해결방법은 팔뚝지방흡입


아름다운 팔뚝을 만들기 위해서 운동이나 식이요법 들을 시도들 많이 하시죠? 하지만 사회생활 개인적인 일들이 겹치다 보면 중도에 포기하게 되고 또한 마음 먹었던 것들을 꾸준히 한다는 것이 그만큼 쉽지 않습니다. 또한 급하게 살을 빼려다간 쉽게 늘어져 버리는 팔뚝 살 때문에 한숨만 늘어나게 되는데요... 늘어져 버린 팔뚝 살 해결안으로 비너스 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지방흡입은 원하시는 부위만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잇습니다. 그럼으로 자신이 콤플렉스라 생각했던 부위만 빠져 만족도가 높아 지게 됩니다.


팔과 겨드랑이, 등, 옆구리 지방흡입



20대 여성분의 팔과 겨드랑이, 등, 옆구리 지방흡입 전후 사진 입니다. 정면사진에서는 360도 팔뚝전체의 지방흡입과 겨드랑이의 지방흡입으로 한결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특히 팔뚝 살만 한 것이 라니라 겨드랑이를 함께 함으로 보다 조화로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2.gif

부채 골 모양의 측면의 팔뚝모양이 일자형태가 되고 팔뚝의 사이즈 변화가 크게 보입니다.



어깨 에서부터 팔뚝의 라인을 봤을 때 굴곡이 졌던 팔뚝이 여성미다 돋보이는 라인으로 된 것으로 보여 지는데요, 또한 겨드랑이 지방흡입으로 뒷면 겨드랑이 부위도 한층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등 라인까지 지방흡입 한 사진, 역삼각형 구조에서 삼각형의 구조로 변화되고 브라하방의 늘어진 모양도 호전 되었습니다.



점점 늘어지는 찰뚝한... 아직도 한숨만 푹푹 쉬고 계신다면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권해 드힙니다. 지방흡입 상담 언제나 환영이고요.  비너스의원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이상 비너스의원 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

비너스 의원 프리미엄 맥시머 팔 지방흡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