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우월한 황금골반라인 만들기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우월한 황금골반라인 만들기

  콜라 병 몸매는 몸매가 사람의 앞면을 보았을 때에 가슴과 골반라인이 에스 라인의 모습으로 보이는 몸매를 빗대어 콜라 병 몸매라고 생각을 합니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고 가장 선망하는 몸매이기도 하지요. 콜라 병 몸매로 결정 짓는 요소는 바로 아름다운 골반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콜라 병 몸매의 아름다운 골반을 가지고 있지는 않아 절망에 빠진 분 들이 많이 계십니다. 방법은 없는 걸까요? 콜라 병 몸매의 골반은 아니더라고 다리라인을 망쳐버리는 허벅지와 골반의 군살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그럼 비너스 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수술부위 (허벅지 전체, 엉덩이, 힙 볼륨업, 아래 무릎)

  

 20대 후반 여성 분의 사진으로 수술 후 1개월 된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과 같이 골반의 지방층이 매우 두꺼운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후 허벅지의 외곽과 내곽의 라인이 매끄러우며 사이즈의 감소가 됨으로 서 여성미를 살려진 모습이 보여집니다.

  

뒷면을 보시면 골반라인부터 허벅지로 내려오는 라인까지 체형에 맞게 조화롭게 내려오는 것을 보실 수 잇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은 3차원적인 입체적 형태이면서 직선보다는 곡선을 살려서 아름답고 부드러운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앞면 사진과 같이 뒷면사진 또한 허벅지의 사이즈 감소로 다리와 다리 사이의 간격이 생겨 보기에 좋을뿐더러 살 과 살이 쓸리는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특히 무릎안쪽의 지방흡입을 함께하여 더욱 효과적인 지방흡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무릎안쪽의 지방이 튀어 나온 부위가 제거된다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부위가 직선형태로 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며, 아름다운 미니스커트 라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측면에서의 모습에선 허리와 엉덩이의 라인을 보시면 수술 후 엉덩이의 볼륨 업이 되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허벅지가 얇아지면서 종아리와 균형으로 엉덩이가 볼륨 업이 됨과 동시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기 전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아름다운 콜라병 몸매의 도전하게요~!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프리미엄 맥시머 허벅지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