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탄력있는 엉덩이와 예쁜 허벅지를 만들다!

 

허벅지에 무슨일이?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탄력있는 엉덩이와 예쁜 허벅지를 만들다!


날씬하고 탄력 있는 허벅지는 모든 여성들의 희망사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욱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에 집중하게 되는 여성들이 많은데요, 유난히 하체가 두껍고 자신의 허벅지를 보았을 때 마치 운동을 전혀 하지 않지만 근육형 운동선수를 연상이 되어 콤플렉스를 많이 받으십니다. 길고 펑퍼짐한 옷으로 가리려 하지만 여름철 다가오는 장마 전선으로 인해 짧은 바지를 입을 일이 많아 집니다. 짧은 바지… 생각만으로도 자신의 하체비만인 허벅지를 내 놓고 다닌다는 생각을 하니 부끄럽게 만 느껴지신다면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은 어떠실지요?




 

▶수술부위 (원통형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릎)




 




▶하체 형 체형에서 균형 감 있는 다리 라인이 되었습니다. 다리 모양을 일자로 모았을 때 다리의 간격이 띄어지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허벅지 상부의 사이즈와 승마살의 감소로 허벅지의 사이즈감소가 되었고 허벅지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또한 허벅지 외측의 라인이 여성미 있는 라인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허벅지와 허벅지의 사이 간격이 띄어져 하체가 한층 가벼워 보이며 전혀 다른 다른 체형으로 보입니다. 또한 허벅지가 얇아 지면서 종아리와의 조화도 좋아졌습니다.




 

▶뒷구리의 지방이 제거되고 엉덩이가 업되어, 옆구리 군살의 제거로 허리라인이 강조가 되며, 뒷라인이 에스라인으로 아름답게 변화된 모습입니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동시에 수술하므로 엉덩이와 허벅지가 동시에 사이즈 감소가 되었습니다. 엉덩이의 볼륨업 으로 힙업된 엉덩이로 변화 되었습니다! 단력 있고 균형 있는 힙업 된 엉덩이는 여성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트 시켜주겠죠?



비너스의원의 허벅지지방흡입으로 허벅지가 슬림해지고, 엉덩이의 볼륨업에 자심감까지 업 되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리시고 이제 허벅지와 엉덩이! 하체 고민은 이제 그만 하시고 전에 알던 내 하체와 전혀 다른 새로운 체형의 하체를 만나보세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였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프리미엄 맥시머 허벅지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