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 개미허리로 결정짓는 옆구리 살 빼기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

개미허리로 결정짓는 옆구리 살 빼기 


더 얇게 더 가늘게! 허리 사이즈가 작아지고 얇아 보이는 개미허리의 대한 여성들의 로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들어 시스루 패션이나 상의 실종이라 불리는 크롭탑이 유행을 하고 있어 개미허리에 더욱 열광하는 이유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이 패션들의 포인트는 허리 라인이라 생각 합니다. 군살 없이 매끈한 허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허리라인이 부각 되는 패션들을 부담 없이 입고 옷 맵시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꾸준한 몸매 관리를 하지만 옆구리 군살은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라 남녀노소 모두의 고민입니다. 잘록한 개미허리를 가지고 싶은 욕망은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며 올수록 커지지만 방법이 없다면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수술부위(옆구리 , 힙)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은 미니지방흡입으로서 자신이 원하는 한 부위의 지방만을 쏙 흡입 하여 몸매의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며 한 걸음 더 아름다운 몸매로 다가설 수 있습니다. 



똑같이 팔을 내렸을 때에 남은 공간이 남아 개미허리와 가까워진 느낌이 듭니다.




허리 사이즈 변화와 울퉁불퉁 했던 피부가 매끄럽게 개선 되면서 일자형 허리에서 볼륨감 있는 허리로 변화 되었습니다.



많이 비만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특정한 부위에 군살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을 하신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네요^^ 힙과 옆구리 지방흡입으로 개미허리에 도전 하세요~! 이상 비너스의원 이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더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