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치마가 잘어울리는 일자라인만들기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치마가 잘어울리는 일자라인만들기




프로그램에서 베우 김하늘씨가 하신 말이 생각이 나는데요? "명품을 입는 대신에 명품몸매를 만들어라"는 말을 하셨습니다. 많은 공감이 갔던 이야기입니다.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은 명품몸매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니다.그러면서 여성들이 제일 관심이 가는 키위드는 허벅지살빼기,종아리살빼기,종아리 얇아지는방법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누구나 늘씬한 다리라인에 대한 열망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중 종아리에 컴플렉스를 갖고계신분들을 위해 오늘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지방흡입전후사진을 통해 종아리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말쓰드리겠습니다


우선 종아리는 지방보다 근육략이 많은 부위로 종아리의 라인을 고려하지 않고 지방흡입수술을 하게 되면 전혀 엉뚱한 결과가 나올수도 있으므로 지방흡입 수술 부위 중에서도 가장 난이도가 있는 부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종아리의 경우 지방층이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한층으로 되어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미세한 캐뉼라로 촘촘하게 지방흡입을 해야 합니다.





사진에 보여지는 분은 하체비만형 체형을 가진 분이십니다. 평소에 치마를 즐겨입는 편이라 종아리 축소를 원하셨습니다.이분의 경우 원통형 종아리와 발목, 무릎하방을 수술하셨습니다.종아리 지방흡입 수술후 전체적인 종아리 사이즈가 균형감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감소가되어 상대적으로 매끄러운 각선미를 연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 종아리지방흡입수술 후 사진을 보시면 측면에서 보았을 때의 종아리 라인이 슬림해진 모습입니다. 실제 종아리측면 부피도 함께 감소가되어 더욱 더 슬림하고 여성스러운라인으로 개선되셨습니다. 더 쉽게 보실수 있도록 반짝이는 노란막대기로 종아리의두께 차이를 비교 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무릎하방의 지방이 제거되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선이 일직선이 되면서 시각적으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바깥쪽으로 많이 튀어나와있던 종아리지방이 제거되면서  일자라인으로 많이개선되셨습니다.이처럼 치마가 잘어울릴것 같은 일자다리, 일자각선미가 여성들이 가장 갖고싶어하는 종아리 다리라인은 아닐까합니다.


이상 부천 비너스의원이였습니다.^^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