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여성형유방증 - 여유증의 지방흡입



여성형유방증?유방증? 생소하게 느껴지시죠? 처음 들어보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여성형 유방증이란 젊은 남성에게서 여성의 유방과 같은 모습을 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남성은 사춘기 때 유선 조직이 증식되면서 유방이 커졌다가 대게 사라지게 되는데 이것이 없어지지 않고 남아 있게 된것입니다.


대부분 사춘기때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의 불균형 때문에 생리적으로 발생합니다만 발생 후 약 2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을 경우 여성형 유방증으로 간주하게 됩니다만 어느정도의 여유증은 정상남자에게도 보일수 있으며 유방의 직경이 보통 4-5cm 이하를 정상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유선 조직을 초음파로 진단하여 진성유방증으로 진단합니다.





여유증의 수술부위는 가슴부위뿐만 아니라  애기살(겨드랑이 앞 튀어나온 부위) 과 겨드랑이 부위까지 넓은 부위를 지방흡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이유는 시술되지 않는 부위와의 경계처리와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지방흡입 전후사진의 경우 비만으로 인한 유방의 비대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수술후 1개월된 사진이며, 순수지방량만 800ml 로 많은 양이 제거 되었습니다.



정면모습에서 지방흡입후에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가슴이 축소되었습니다. 피부수축으로 유두의 크기도 더 작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비대했던 가슴이 지방흡입후 사이즈감소가 되면서 전제적으로 균형미도 좋아졌습니다.



여유증지방흡입은 국소마취로 수술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술시 불편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수면마취를 병행하기도 합니다. 수술후에는 국소마취제가 수술부위에 남아있어 특별한 진통제 없이 견딜수 있기 때문에 1시간에서 2시간정도 휴식후 당일퇴원이 가능합니다. 걱정하시는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남들에게 말못하는 고민!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비너스의원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TEL : 032-322-4845


이상 부천 비너스의원 이였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