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재수술]처진엉덩이 지방흡입으로 볼륨업

[지방흡입재수술]처진엉덩이 지방흡입으로 볼륨업되기





요즘에는 얼굴성형뿐만 아니라 몸매에 관심이 많아 지면서 체형성형의 방법으로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여성다움의 상징인 가슴이나 엉덩이의 볼륨업은 여성분들의 체형에서 중요한 핵심이라고 볼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지방흡입을 이용한 체형성형에 있어서 미용적으로 중요한 포인트는 조화와 균형미가 있는 자연스러운 체형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허벅지 지방흡입만을 단독으로 수술받는 경우 상대적으로 엉덩이가 커보일수 있으며, 엉덩이가 주저않는 엉덩이 하수가 발생할수가 있어서 오히려 균형있는 체형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이러한 엉덩이 사이즈와 엉덩이 쳐짐을 개선시키는 엉덩이 재수술입니다.

 

비너스의원의 엉덩이볼륨업 지방흡입 재수술은 엉덩이 크기를 줄이고 동그랗고  사과같은 모습을 살린 애플라인,  엉덩이의 볼륨감은 살려주면서 업이 되는 모습을 만드는데 핵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엉덩이 하방의 지방이 제거되고 엉덩이 상부의 볼륨이 증가되고,  엉덩이 아래 부분의 주름이 얕아지면서 없어지게 되며, 양측 엉덩이 사이의 간격이 힙업되어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

 





윗 지방흡입전후사진의 경우 타병원에서 허벅지 지방흡입을 받으셨습니다.그러나 엉덩이사 상대적으로 크게 보이며, 쳐진 모습이 있어,  엉덩이 사이즈의 감소와 엉덩이 쳐짐의 교정을 위해 저희 비너스의원에 내원하셨습니다.


전체적인 균형적인 측면에서, 허벅지의 사이즈가 감소되어 슬림하게는 보이지만 승마살이 과도하게 제거되어  여성미가 부족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엉덩이가 크고, 엉덩이의 쳐짐이 보입니다. 따라서 엉덩이 볼륨업 재수술은.지방흡입은 엉덩이축소및 볼륨업수술로 골반위 힙과 옆구리 그리고 뒷구리(Sacral back)가 포함 되었습니다.






지방흡입 재수술 한달 뒤의 사진입니다.엉덩이 전체의 사이즈가 감소되고  옆모습에서 엉덩이 하방의 지방이 제거되고 엉덩이 상방이 볼륨이 증가되면서 엉덩이의 하수가 교정되었습니다. 





뒷모습에서는 엉덩이 사이즈가 감소되고 엉덩이가 올라가면서 엉덩이 하방의 주름의 길이가 짧아졌습니다.

 

 





옆모습에서는 엉덩이 밑부분의 주름부위가 움푹 들어갔던 주름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그리고 골반위 힙과 옆구리,뒷구리의지방흡입으로 옆구리의 돌출이 제거되어 허리라인이 개선되셨습니다. 다만 이전 수술에서 허벅지 외측의 승마살이 과도하게 제거되어 여성미가 부족한 듯한 모습이 아쉬운 점은 있지만, 허리에서 엉덩이, 그리고 허벅지로 이어지는 엉덩이 외측의 골반라인이 호전되었습니다.

 

 

 




<타병원에서 수술후 발생한 지방흡입 절개구> <비너스의원 지방흡입 절개구>


추가적으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와 엉덩이 전체의 지방흡입수술은 허벅지 서혜부 주름안쪽과 엉덩이 하방의 주름에 1개씩 2개의 절개구를 사용하므로 나중 흉터의 노출이 잘 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방흡입 재수술의 경우 충분한 양의 지방을 구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어렵게 이식했던 지방이 모두 생존하는 것은 아니므로  사실상 원상복구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케이스의 경우 남아있는 지방을 추가로 제거하는 지방흡입 재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전 계획했던 대로 수술이 이루어 진것 같습니다.  

 






이상 부천의 비너스의원이였습니다.

 

 

참고자료)

허벅지와 엉덩이의 지방흡입 재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