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몸매황금비율, 현실은”36-36-36” 이라면?




몸매황금비율, 현실은”36-36-36”이라면?


몸매황금비율 36-24-36, 여성들의 로망의 숫자입니다. 요즘 허리가 얇아 보이는 착시 원피스, 개미허리 패션이 유행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와 같이 여성들은 잘록한 허리와 몸매황금비율을 만들기에 관심을 가집니다. 라인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몸매황금비율의 부위 중 잘록한 허리야 말로 완벽한 S라인 황금비율의 완성입니다. 허리야말로 몸매황금비율을 만들기 위한 가장 첫 번째 입니다.




 비너스의원의 흉부와 허리를 포함하는 복부지방흡입은 아마도 다이어트나 운동요법이 어려우신 분들께 효과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흉부 쪽을 추가로 지방 흡입한 케이스)


다른 부위와 달리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복부의 균형에 맞게 지방흡입을 합니다. 그 결과 지방조직으로 보이지 않던 복부가 수술로 인해 아랫배가 들어가고, 허리가 들어가면서 전체적인 사이즈 감소가 되어 예쁜 체형이 되었습니다.




▲앞면에서 보았을 때 확연하게 보이는 복부의 사이즈감소





▲측면에서 보았을 때 포물선을 그리고 있던 복부가 일정하게 내려와 일자형태로 변한걸 보실 수 있으며, 허리의 지방흡입으로 인해 복부가 무거워 보였던 것과 달리 수술 후 슬림하고, 가벼워 보이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양팔을 똑같이 내렸을 때 수술 후 빈 공간이 많이 생겼을 뿐더러 균형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들어가는 허리라인과 뒤쪽을 지방 흡입을 하여 옷맵시가 좋아지며, 여성스러움이 더해집니다.




몸매황금비율 36-24-24, 비너스의원의 맥시머 복부 지방흡입으로 명품몸매에 도전해 보시지요. ^^

이상 비너스의원이 였습니다^^






참고자료)

맥시머 복부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