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슴축소 지방흡입] 쳐지고 큰 가슴, 예쁜 봉숭아가슴 만들기



(가슴축소 지방흡입) 쳐지고 큰 가슴, 예쁜 봉숭아가슴 만들기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길을 오가며 보게 되는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을 마냥 부러워 하기도  하지만 정작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은 오히려 가슴을 줄이고 싶을 만큼 괴로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이 커서 목과 허리, 어깨통증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장애이 있고 , 옷을 입을 때에 가슴부위만 잠겨지지 않을 때 좌절하며, 급기야는 큰 가슴을 숨기기 급급하여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은 가슴의 경우 보정속옷으로 커버가 될 수 있지만 쳐진 큰 가슴은 숨길 수도 없고….



오늘은 거대유방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을 소개해 드릴께요. 비너스의원의 유방축소 지방흡입은 절개를 하지 많아 흉터를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회복시간이 빨라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유산손상이 없어 향후 분만계획이 있거나, 미혼여성에게 효과적입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으로 가슴모양이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업 되면서 사이즈가 감소 되었습니다.







▲겨드랑이를 포함한 지방흡입으로 겨드랑이 부위의 돌출이 제거 됨으로 가슴과 팔이 이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럽고 여성스럽습니다.






▲쇄골에 젓 꼭지까지의 거리 변화





▲배꼽과 가슴라인까지의 거리변화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 사실! 가슴축소 지방흡입은 비단 가슴축소 효과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으로 가슴이 늘어지거나, 중년여성들의 유방하수 (가슴쳐짐)의 경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가슴의 지방흡입으로 무거운 가슴의 무게를 줄이고 여성의 로망인 복숭아 모양으로 업 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비너스 의원 이였습니다.^^ TEL : 032-322-4845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가슴축소 지장흡입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