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남성의 말 못할 고민, 여유증에 대하여

남성의 말 못할 고민, 여유증에 대하여

 

 


여유증(여성형유방증) 이란? 지방축적 이나 호르몬 간의 불균형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유선조직의 발달이 원인이 되어 여성의 가슴과 같이 커지게 되는 경우입니다. 여유증은 대개사춘기 때에 남성 호로몬과 여성 호로몬의 불균형으로 발생하게 되며, 발생 후 2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을 경우 여유증으로 진단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발생되는 비만으로 인한 여성성 유방증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개 남성의 유륜의 직경이 보통 4-5cm 이하를 정상으로 간주   있습니다만  가성 여유증은 그 사이즈과 관련없이 비만인 남성에게 나타날 수 있으며, 유선 조직이 초음파로 확인이 되어야 진성유방증으로 진단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여성형유방증은 다이어트나 운동요법에 저항성이 있어서, 지방흡입으로 좋은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수술부위 표시입니다. 여성의 유방처럼 나온 가슴을 여유증 지방흡입수술로 사이즈감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흡입된 순수지방량은 각각 320 ml 흡입되었습니다.)

 

가슴 지방으로 음영져 있던 부위가 가슴 지방흡입으로 꼭지가 업 되면서 음영이 사라 졌습니다. 또 겨드랑이 부위와 애깃살 부위까지 지방이 골고루 분포 되어서 가슴과 팔이 연결되는 부분이 조화롭게 바뀐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측면에서 본 경우, 가슴 사이즈의 변화와 가슴 라인이 전체적으로 평평해지고 균형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여성형 유방증의 지방흡입 수술은 빠른 회복과 고통 없는 수술로 1~2시간 뒤면 퇴원이 가능할 정도로 일상생활의 큰 무리가 없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제 고민보다는 비너스 의원에서 자신감을 찾으세요.


이상 부천/인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