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유방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가슴이 작은분들도 고민이시겠지만 가슴이 너무 크신분들도 일상생활속 많은고민이 있습니다.


큰 가슴으로 인해 목이나 어깨에 무리가 생겨 통증에 시달리며, 여름철에는 가슴아래쪽에 피부가 쓸려 피부염등이 잘 발생하고,  줄넘기나 달리기, 등등 운동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특히 여자로써 가장 큰 고민일것 같은데요.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고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큰 가슴으로 고민하고 계시는분들께 저희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가슴축소 방법으로 절제법이 있습니다.그러나 가슴을 절제하여 가슴축소를 하는 경우 원하는 만큼 절제가 가능하지만 흉터가 남게되고, 합병증의 발생이 높아 수술을 쉽게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 보고되고 있므며,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의 수술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좋은 결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지방흡입(가슴축소)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슴지방흡입은 절개를 하지 않고 유방축소를 하므로 수술 흉터가 없다는 장점이외에도 합병증이 1% 이내로 수술의 부작용이 적습니다.  유두와 유륜의 절개가 없으므로 유두의 감각이상이 초래되지 않으며,  더욱이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 기간이 짧아 바로 직장생활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또한가지 ,가슴축소 지방흡입의 장점중의 하나는 가슴의 형태 그대로 축소되므로 새로운 형태로 변화되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으로 축소 되실 수 있다는 점이며, 윗그림에서 보듯이, 가슴축소 뿐만아니라 가슴이 업이 되면서 쳐진가슴의 모양이 개선된다는 점입입니다.  

 

 기타, 유선손상이 없으므로 향후 분만계획이있거나, 미혼여성에게도 장점이 있으며, 수술후 정기적인 유방암 검진에도 장애를 주지않습니다.




위 유방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은  젊은여성분으로, 큰 가슴으로 인하여 옷을 입는데 제약이 있다고 하시며 유방축소 상담을 하셨습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에서 가슴전체와 겨드랑이를 포함한 가슴축소지방흡입을 받고나서 한달후의 촬영한 모습입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유방의 사이즈 감소가 되었습니다.



아래를 향해있던 유두가 지방흡입후에 위를 향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가슴의 모양이 봉긋하게 올라갔습니다.



추가적으로 겨드랑이를 포함하여 지방흡입을 하셨기 때문에 겨드랑이 부위의 돌출이  또한 제거되었습니다.


 큰 가슴의 축소수술을 받고 싶지만, 흉터 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여성분들께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 방법도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면서,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에 대해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 비너스의원에 문의해 보세요. ^^ TEL : 032-322-4845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