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늘어진 팔뚝 살! 지방흡입으로 개선하기





아직 봄바람이 쌀쌀하지만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면서 꽁꽁 숨겨놨던 살들에 대한 걱정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특히 늘어진 팔뚝 살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팔뚝 살은 얼굴 피부와  비슷한 성상이 있어서 살이 찌게 되고 또 살이 빠지면서 얼굴과 팔뚝 살은 쉽게 늘어지게 됩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거의 근육을 사용하지 않아 움직임이 거의 없는 팔뚝 살 부위라면 지방이 쉽게 붙고 한번 붙은 팔뚝 살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늘어진 팔뚝 살로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팔뚝지방흡입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위쪽의 지방흡입 전후 사진은 체형에 비해 체질적으로 팔뚝이 두꺼운 분으로  지방흡입으로 순수지방량만 1400 ml 제거 되었습니다. 이 정도의 지방양이면 팔뚝지방흡입에서는 대용량 지방흡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수술부위는 원통형 팔,겨드랑이, 겨드랑이 앞뒤를 포함한 넓은 부위를 포함하였으며, 수술 한달 후 사진입니다.



팔뚝지방흡입 후 전체적인 사이즈감소가 눈에 보입니다. 사이즈 감소가 많이 발생했슴에도 피부 쳐짐 없이 자연스러운 체형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이처럼 지방흡입수술은 늘어진  피부의 수축이 잘 발생하여,  쳐진 팔의 경우에도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측면을 보시면 두꺼웠던 팔뚝 살의 사이즈감소로 슬림한 일직선의 형태로 개선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상체의 모습이 자연스러워진 느낌입니다.



겨드랑이에는 체형에 따라 부유방이 존재하기도 하며, 이 부분이 살이 많은 분들은 여름에 땀이 많아지고 답답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겨드랑이 부위의 지방흡입 수술은 팔과 동시에 수술을 받을 경우 사이즈 감소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땀의 배출도 적어 질 것입니다.



후면을 보시면 외측 팔의 라인이 돌출이 많았으나 지방흡입 후 일자형으로 개선되면서 균형미가 있는 외측 팔 라인으로 변화되엇습니다.  뒷 겨드랑이의 군살도 제거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늘어진 팔뚝 살 때문에 반팔을 입기가 어려우신 분들께 저희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 권해드립니다.*^^*


이상 부천의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