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걸 그룹 종아리에 만들기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걸 그룹 종아리에 만들기


요즘tv속의 걸 그룹을 보면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매끄러운 다리! 하지만 현실은 마치…  콤플렉스가 생겨 짧은 치마 바지도 입지 못하는 여성분들께 그럼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소개합니다.

 

 

 

 

두꺼운 종아리에는 지방층뿐만 아니라 종아리 알, 근육도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제거하여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 냅니다. 그러나  얇아진 종아리 지방층으로 인하여 근육이 도드라져 보이며, 근육형 종아리로 보일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종아리 지방흡입과 함께 종아리 보톡스 주사는 근육을 함께 줄여 주므로 사이즈감소와 함께 부드러운 종아리 라인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윗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사진은 수술 후 1주일이 지난 사진이지만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감소와 동시에 전체적인 라인이 부드러워 졌습니다.

 

 

 

 

굴곡이 심했던 다리라인이 여성적인 다리라인으로 변한걸 보실 수 있습니다. 종아리가 얇아짐으로 허벅지와 종아리 이어짐이 자연 스러졌습니다.

 

 

 

1자로 다리를 모았을 때, 다리 알 근육이 튀어나와 붙었던 종아리가 수술 후 일자로 내려오면서 아름다운 종아리모양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붓기가 빠지면서 더욱 자연스러운 라인이 될것입니다.

 

걸그룹 종아리 이제 부러워만 하지 마시고. 올 봄, 걸그룹 종아리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