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전문] 하체비만형 체형을 위한 아름다운 종아리 만들기

하체비만형 체형을 위한 아름다운 종아리 만들기




하체비만형의 체형을 가지고 있어서 치마를 입고 싶지만 입을 용기가 나지 않고, 상체는 말랐지만 하체가 두꺼워 옷을 살 때에 제약이 있고  다리 라인이 예쁘지 않아 스키니 진을 포기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체는 불균형적이고 예쁘지 않은 지방분포가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되는 경우가 많아서 운동이나 다이어트가 어렵습니다. 

 

그동안 많은 노력을 해도 하체비만이 해결이 되지 않으신 분, 아름다운 종아리를 만들기 위한 비너스 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보시고 계신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 사진의 경우 하체비만형 체형을 가진 20대 여성분의 사진으로 수술 후 1개월이된 사진입니다. 원통형 종아리 지방흡입으로(종아리 전체+무릎의 아랫부분) 전체적인 종아리가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개선되었고 종아리의 사이즈가 감소 되었습니다.



 


▲뒷면에서 종아리를 보았을 때, 안쪽과 바깥쪽 라인이 모두 개선 되면서 다리가 곧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릎 하방의 지방이 제거되면서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선이 자연스럽습니다.



 


▲측면에서 보았을 때 남성의 다리처럼 튀어나와 있던 다리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인해 여성적인 다리 모양이 되었고 사이즈감소가 눈에 띄게 들어옵니다.

 

종아리의 경우 평소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서, 지방흡입의 절개구 흉터가 생기실까 걱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비너스 의원은 종아리 지방흡입 할 때에 절개구가 발목부위에 숨겨져 있어 눈에 잘 띠지 않습니다.


자~ 비너스 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하체통통으로 인해 입지 못했던 치마도 입고 보시고, 다리가 예쁜 당당한 여성이 되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상 비너스 의원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