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자꾸 숨기고 싶은 두꺼운 종아리, 곧고 늘씬한 종아리를 만드려면?


자꾸 숨기고 싶은 두꺼운 종아리, 곧고 늘씬한 종아리를 만드려면?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은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기 위한 준비를 시작합니다. 어디에서나 주목받는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지기 위함이지만 많은 방법으로 노력을 해도 종아리의 모양과 근육은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소개해 드립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 카눌라를 사용하는 미세한 지방흡입을 해야 매끄럽고 아름다운 종아리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은 종아리 지방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제거 하는것뿐만 아니라, 오다리(안쪽으로 휘어진 다리모양)가 있는 경우, 지방이식을 함께 시술하기도 하므로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수술부위(종아리 원통형 전체 + 발목)




▲윗 사진은 하체에 지방이 많은 하체비만형의 체형으로, 허벅지 지방흡입수술후 종아리 지방흡입을 받은 경우었습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 입니다.



 

▲종아리 바깥쪽의 지방을 제거함으로 굴곡이 있던 종아리 외곽라인이 부드러운 선으로 내려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종아리의 사이즈감소도 보실 수 있습니다만, 허벅지와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이 좋아졌습니다.



 

▲윗 사진과 같이 졸출되어 있던 무릎안쪽 라인이 정리되면, 허벅지와 종아리의 안쪽라인이  일자다리로 되어, 종아리가 더 얇고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측면의 경우 사이즈 변화와 함께 다리라인이 부드러워 졌습니다.  



허벅지나 종아리 같은 하체부위는 지방과 근육이 쌓이기 쉬운 부위이며, 운동이나 다이어트에 잘 빠지지 않고 관리하기 힘든 부위라고 합니다.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고민과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