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슴지방흡입에 대한 궁금증 해결하기



가슴축소(유방축소) 지방흡입에 대한 질문과 답변


Q : 가슴지방흡입의 회복기간은 어떤가요?  지방흡입후 부작용있는지? 지방흡입으로 사이즈 감소는 얼마나 되나요? 그리고 가슴이 쳐지지 않나요?  너무많은걸 여쭤보는데요.그래도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비너스의원입니다.

가슴지방흡입은 절제법과 함께 가슴축소의 한 방법이며,  절제법과는 달리 흉터걱정 없이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가슴축소를 할수 있습니다. 가슴지방흡입수술후 회복은 약 한달 정도 소요되며, 수술후 일상생활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완전한 사이즈 감소와 회복은 약 3개월정도 소요됩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의 합병증은 1% 미만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대개 혈종, 피부의 물집, 멍 등등의 크게 문제되지 않는 정도라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또한 가슴지방흡입은 유선조직을 손상시키지 않으므로 모유수유에 대해 문제가 없기 때문에 미혼여성분들에게도 장점이 있다고 할것입니다.



<비너스의원 유방축소 지방흡입수술 한달후 전후사진 입니다>


가슴지방흡입 수술후 환자의 만족도는 91- 99%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게 비만도가 높은 분들이 유방에도 지방성분이 많아서 효과가 많습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에서는 가슴지방흡입후 평균 40% 정도의 부피가 감소되고 있습니다.


부피가 1000 cc로 측정되었다면, 약 400 cc 정도 지방이 제거될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슴지방흡입후 가슴이 쳐지지 않겠느냐는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것과는 달리 지방흡입후에 피부가 수축되어 아래 그림처럼 오히려 가슴이 더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으로 가슴이 쳐지거나,중년여성들의 쳐짐현상이 있는경우 가슴축소지방흡입으로 사이즈감소뿐만 아니라 가슴의 처짐현상도 개선되어 더 좋은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가슴(축소)지방흡입 수술전후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수술후  관리는 압박복을 착용하게 되며,수술후 1주일은 과다한 신체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밖에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개의치 마시고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부천 비너스의원이였습니다.

 





참고자료)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