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예쁘고 잘록한 개미허리 만들기

[인천지방흡입] 예쁘고 잘록한 개미허리 만들기


▶수술부위 (상하 복부, 옆구리, 뒷 구리)


부분비만 이신 경우, 허리에 아름다운 굴곡이 없는 경우, 복부를 볼 때 마다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입니다. 비너스 의원의 복부지방흡입은 늘어지고 주름진 아랫배를 지방흡입 하고 싶지만 더 늘어지고 주름지지 않을까 수술을 망설이시는 분들, 이러한 분들도 수술하게 된다면 수술 후에 수축이 잘되고 밀착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피부의 절제술 없이 지방흡입만으로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골고루 균일하게 피아지방을 조금 남겨두어 더욱 자연스러운 복부가 완성됩니다.


 

▶이 사진은 30대 여성분의 사진으로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하 복부의 과다한 지방축척으로 인해 뱃살이 나와 있었지만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수술로 체형이 자연스럽고 균형적으로 바뀌었으며, 허리 사이즈의 감소로 더욱 잘록한 허리가 되었으며,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뒷 구리의 지방흡입으로 인해 남성적으로 보였던 등 라인이 여성스럽게 변모 되었으며, 울퉁불퉁 굴곡져 있던 등이 매끄럽게 내려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팔과 허리의 간격이 떨어져 있어 더욱 슬림 해 보이는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배꼽부위의 돌출이 복부 지방흡입으로 인해 자연스럽고 일자형태로 슬림한 모습으로 변모 되었습니다. 앞 복부, 옆구리와 뒷 구리의 지방흡입으로 두 사진은 같은 분이지만 전혀 다른 두 분의 사진을 보는 것처럼 전혀 다른 날씬한 체형의 느낌을 줍니다.


 


아무에게도 들키고 싶지 않은 나의 쳐지고 비만한 배.. .이제 비너스 의원의 복부지방흡입으로 아무도 모르게 자연스러운 날씬한 복부를 만드세요~!이상 비너스의원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