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으로 여름에 가장 신경쓰이는 팔뚝살빼기


흔히 여름을 정열의계절 젊음의계절이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만물이 생동하고, 사계절 중 낮 시간이 가장 길고 활동하기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핫팬츠부터 민소매 의상, 비키니 수영복까지 이보다 더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기 좋은 계절은 없지요. 그러나 상의노출을 하기엔 몸에 비해 통통한 팔뚝이 고민인 대학생부터, 출렁이는 팔뚝살 때문에 민소매 옷을 입기가 꺼려지는 주부들까지, 아마도 이들에게는 여름이 그렇게 반갑지만은 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그냥 않아있기만 하실 것인가요?  여름에 더욱 더 고민인, 팔뚝살 빼는방법은 어디 없는 걸까요?


팔뚝은 지방흡입수술에 의해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부위중 하나이며, 팔 부위의 지방은 운동으로는 잘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지방흡입은 팔뚝살 빼기에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위 팔지방흡입 전후사진의 경우 젊은 여성분으로 몸에 비해 상대적으로 팔뚝이 두꺼워서 고민하시다가 결국 저희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수술부위는 원통형 팔전체와 팔꿈치,겨드랑이,겨드랑이 앞과 뒷부위 였으며 수술후 한달이 지난 모습입니다. 


먼저, 상대적으로 두꺼웠던 팔뚝이 피부의 쳐짐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가 눈에 보입니다.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을 했을 경우와는 달리 피부의 늘어짐 없이 사이즈감소가 되었음을 주목해 주세요.



정면 모습에서 양측 팔뚝 두께의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뒷면모습에서는 삼각근(deltoids muscle)하방부터 팔꿈치까지 불룩하게 나온 팔의 외곽라인이 자연스러운 직선형태를 띠는 모습으로 개선 되었습니다

 

측면모습에서 보면 겨드랑이 부터 팔뚝을 쭉 보아 내려 오다 보면 팔꿈치 부위에서 불쑥 튀어나온 경우가 있습니다. 이 부위가 날렵해야 전제적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완성되며 전체적으로 팔의 모습이 슬림해 보이지요.



추가적으로, 겨드랑이 앞쪽과 뒷쪽의 답답한 군살들은 올 여름 멀리 떠나 보내야만 합니다. 슬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팔뚝라인을 뽐내면서, 겨드랑이가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것은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상 부천의 비너스의원이였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전후 사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