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걸그룹 종아리, 종아리가 예쁜 여자가 되려면?

걸그룹 종아리, 종아리가 예쁜 여자가 되려면?


걸 그룹 종아리처럼 예쁜 종아리가 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울퉁불퉁 오동통한 종아리는 다리를 두꺼워 보입니다.  발목이 얇고 돌출된 부위만 개선이 된다면 아름다운 종아리에 가까운 종아리가 되는데요. 현실적으로 알 종아리나 살로 된 종아리는 빼기가 힘들기만 합니다. 왜냐하면 종아리의 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하면 근육이 발달하여 종아리를 더욱 돌출되고 울퉁불퉁한 근육형 종아리가 되고 자칫 잘못하면 더욱 종아리가 두꺼워 지기 때문인데요. 그럼 걸 그룹 종아리가 되기 위한 도전은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휜 다리 교정에도 효과도 좋고 종아리 사이즈 축소에도 효과가 좋은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어떨까요?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의 수술부위는 이러합니다.

종아리 360도 전체, 발목부위, 무릎아래와 무릎 안쪽 부위 까지 완전한 종아리 전체를 수술 합니다. 넓은 수술 부위로 더욱 조화롭고 아름다운 종아리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말씀 드림과 같이 발목만의 비대가 있다거나 ‘오다리’라고 해서 안쪽으로 휘어진 종아리가 있는 경우, 지방이식과 외측 종아리의 지방흡입으로 좋은 효과를 낼수도 있습니다. 





이 사례는 종아리 지방흡입 후 1개월 된 사진입니다. 자렷자세로 다리를 모았을 때에 종아리의 사이즈감소 전후 사진




종아리 무릎안쪽 지방흡입을 하지 않으면 전체적인 하체의 조화가 깨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너스의원에서는 무릎 안쪽부터 종아리 전체 발목 부위까지 조화롭게 만들어 주며 종아리의 외곽라인도 남성적인 느낌이 났던 종아리를 돌출을 개선시켜 여성적인 느낌이 나는 종아리의 라인으로 개선된 것 같습니다.



 

측면에서도 사이즈의 축소 변화로 인해 바지를 입을 때 핏이 더욱 예쁘겠죠?



다리의 근육 발달과 지방의 축척으로 돌출 되어있던 뒷 라인이 종아리 지방흡입 후 직선 형태의 모습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걸 그룹 종아리가 부러우신가요? 운동을 하셔도 매번 실패 하신다고요? 고민 하지 마시고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생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걸 그룹 종아리를 만드는 방법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이상 비너스의원 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