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모두가 부러워 하는 얇은 팔뚝라인 만들기

모두가 부러워 하는 얇은 팔뚝라인 만들기


최근 들어 몸매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는 추세인데요 몸매에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운동과 다이어트 시술과 수술에 대란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예쁜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지방흡입을 제일 먼저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방흡입은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형을 예쁜 체형으로 교정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균형적이고 예쁜 몸매를 위해서는 지방흡입이 제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방흡입을 선택 할 때에도 잘 보이는 부위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그 중 오늘은 팔뚝 지방흡입에 대하여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팔뚝이 쳐지지 않고 아름다운 팔뚝으로 만들어 주고 겨드랑이와 등과 함께하여 조화로움까지 선사하는 팔뚝지방흡입 입니다.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팔뚝360도 지방흡입으로 팔뚝의 사이즈가 감소하였고 팔뚝뿐만이 아니라 몸통과 팔뚝을 이어주는 겨드랑이 부위도 함께 지방흡입 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체형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등도 함께 지방흡입을 하여 브라 라인 부위가 매끄러워 지고 허리라인인 들어가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성미가 돋보이게 보여집니다.




측면세어 보시면 사이즈의 변화와 팔꿈치도 함께 지방흡입하여 팔뚝의 외곽라인이 에쁘게 떨어지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얇은 팔뚝, 부담스러워서 피했던 민소매 옷들! 혹은 타이트한 의상들! 이제 당당하게 입으실 때 가 온 것 같네요^^ 지방흡입은 환자 분 들께 따라 다르지만 회복속도가 빨라 수술 후 다음 날부터 무리 없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거나 일정이 있을 때에도 부담이 덜어낼 수 있겠죠? 이상 비너스의원이 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