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골칫거리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직선의 예쁜 팔뚝으로 변신!

"골칫거리 팔뚝 살" 팔뚝지방흡입으로 직선의 예쁜 팔뚝으로 변신!



골칫거리, 처리하기 어려운 일이나 애를 태우게 하는 것을 골칫거리 라고 하는 데요… 이 정의는 딱 나의 팔뚝을 말하는 거 같습니다. 여름이 가고 뚜거운 겨울 옷이나 가디건 으로 가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마구 먹어버려 감동이 되지 않고 방심하던 틈에 불어버리고 처진 두꺼운 내 팔뚝… 너무 속상한데요. 골칫거리 팔뚝 살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으로 골칫거리 팔뚝에서 직선형태의 예쁜 팔뚝으로 변신하는 건 어떨까요? 




▶수술부위 (팔 전체, 팔꿈치, 겨드랑이, 등)




팔뚝지방흡입을 받으신 분의 전후 사진 입니다. 팔을 늘어뜨린 모습으로 자세를 취했을 때, 팔뚝이 늘어진 모습이 보여집니다. 하지만 팔뚝지방흡입 후 처진 팔뚝이 일자 형태가 되면서 여성미가 잇는 팔뚝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팔의 차렷자세에서 외곽라인으로 보통 어깨부터 팔꿈치의 외곽라인이 직선형태를 띠는 모습입니다. 또한 팔뚝의 사이즈 변화가 눈의 띄게 보여집니다. 팔꿈치 부위에서 불쑥 튀어나온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위가 날렵해야 전제적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완성이 되며 팔꿈치 하방의 전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이루어 집니다. 팔꿈치의 지방흡입으로 날렵하고 여서스럽게 변화 되었습니다.


팔뚝이 드러나는 민 소매나 짧은 반팔을 입었을 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겠죠?




여성의 등모습은 역삼각 구조의 남성과는 달리 팔과 이루는 각이 90도에 가까울수록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조되는데요 등의 지방흡입으로 브라라인의 부분도 매끄럽고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여리여리 얇고 슬림한 느낌의 팔뚝의 더욱 여성스럽게 느끼도록 해줍니다! 지긋지긋한 골칫거리인 팔뚝 살, 운동을 해도 다이어트를 해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만족도가 크고 팔뚝만 얇아져도 체형의 많은 변화를 줍니다^^ 여리여리 직선형태의 팔뚝을 만들고 싶다면 팔뚝 지방흡입! 감사합니다. 비너스의원^^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

비너스 의원 프리미엄 맥시머 팔 지방흡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