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작고 아름다운 브이라인 얼굴만들기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작고 아름다운 브이라인 얼굴만들기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작고 아름다운 브이라인은 요즘에 "미"의 기준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처럼 작고 예쁜 브이라인 얼굴을 가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보지만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이중턱의 모양이 나타나 가름했던 턱선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가 드는 것도 서러운데 이중턱까지... 또한 살이 유난히도 얼굴에 많아 몸은 날씬하지만 얼굴만 통통하여 오해를 받기도 하고 볼살을 뚝 떼어버리고 싶은데요. 이런 경우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해결해야 되는 걸까요? 작고 아름다운 브이라인을 만드는 비너스의원의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권해드립니다.



수술부위 (얼굴과 턱, 목, 지방이식)


턱과 얼굴의 지방흡입뿐만이 아니라 위 사진에 표시되어 있는 못 부분도 함께 지방흡입이 되어 더욱 조화롭게 만들어 줍니다.



위 사진은 20대 여성분으로 20대이라는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게 목의 지방축적이 많으신 편이라 브이라인을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입니다.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전반적인 턱라인이 브이라인으로 변화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면에서 봤을 때 얼굴의 면적과 얼구의 폭이 많이 줄어 든것이 보입니다.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으로 두턱으로 되어있던 턱라인이 돌출이 사라져 슬림한 모습이 보여 집니다.  3자형태의 라인의 모습에서 일자형태의 직선턱으로~ 



목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턱과 목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슬림해 지면서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여 집니다. 왼쪽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목주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오른쪽의 목을 보시면 말끔하게 말주름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의 장점은 비단, 얼굴의 함몰부위와 쳐짐을 개선하는 필러의 역할 뿐만아니라 , 지방세포내의 성장인자에 의해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항노화 기능도 있습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의 경우 전체 얼굴에 이식하는경우가 많으며, 주로 이식이 이루어지는  부위는 이마, 관자놀이, 눈밑, 팔자주름, 볼, 턱 등등이 있습니다.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 좀더 동안의 효과를 볼수 있겠죠?



작은 얼굴과 브이라인 얼굴은 전체적인 몸에 비율이 좋아 보이고 사진을 찍을 때 예뻐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효과와 반족도가 높은 편이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이중 턱이나 얼굴 지방이 너무 없어 나이가 들어 보인다면 권해 드리고 싶네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대한 자료

더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