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개미허리가 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은? "복부지방흡입"

개미허리가 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은? 

"복부지방흡입"


개미허리! 개미처럼 얇고 가느다란 여성스러운 개미허리는 여성분들이 가장 예쁘게 생각하고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부위라는 생각이 듭니다. 젊은 시절엔 홀쭉하던 허리도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니 어느 새 부터 튜브처럼 빵빵하게 살쪄있는 복부를 보시면서 한숨을 내쉽니다. 또 유난히도 복부가 살이 많이 쪄서 고민이시죠? 이런 경우 정말 속상합니다. 빠르게 날씬한 개미허리를 만들고 싶지만 운동할 엄두가 나지 않고 살을 빼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고 체형 자체가 예쁘지 않아 살을 빼도 몸매가 예쁘지 않을 거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지방흡입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부위만을 쏙~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체형자체를 예쁜 체형으로 바꿔주어 그냥 살을 뺏을 때보다 탄력 있고 균형적인 예쁜 몸매가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부위는 전체적인 복부, 브라라인 옆구리, 뒷 구리 입니다.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 것이 특징입니다.



복부의 사이즈 변화 비교



복부지방흡입 후 허리 라인이 매끄럽워지고 여성스러워 졌습니다.


등도 함께 지방흡입 되어 좀더 잘록한 허리가 되고 등 하인인 부드러워 보이며, 겹쳐 보이는 브라라인 부분도 평평하게 많이 변화 되었습니다.



하복부가 유독 지방이 많아 보였던 전의 모습에서 일자 형태에 더 가까운 몸매가 된 것 같습니다. 


원하는 부위만 쏙 예쁘게 날씬하게 뺄 수 있는 지방흡입! 한 부위만 콤플렉스 인데... 딱 이거면 빠지면 예쁠 텐데...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지방흡입을 권해드리는 바 입니다^^ 보정 속옷이 필요 없는 예쁜 복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복부지방흡입"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복부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