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슴축소 지방흡입! 큰 가슴으로 고민 하지 마세요!

가슴축소 지방흡입! 큰 가슴으로 고민 하지 마세요!


[가슴축소, 유방축소 지방흡입] 비너스의원




거리를 거닐면서 사람들을 보면, 요즘은 몸매들이 서구화가 많이 되었습니다. 가정에서의 식생활은 아직 한식위주이지만 외식은 대부분 양식위주로 많이 바뀌면서 칼로리가 높으면서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됩니다. 그러면서 한국인의 체형이 많이 바뀌어지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많이 보였던 허벅지 비대증상과, 가슴거대, 엉덩이 비대 등 한국인 식생활의 변화로 인해 서구화된 체형으로 부분 지방이 축적되는 증상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체형에 비해 큰 가슴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비너스의원이 도움을 드리고자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식생활의 변화로 또는 유전적으로 큰 가슴을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옷 코디시에도 가슴부위만 옷이 작아 옷을 항상 큰사이즈로 고르시는 불편함이 있으시고 가슴밑부분의 쓸림으로 여름철엔 피부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큰 가슴으로 인해 어깨의 피로감, 목, 허리 등 통증까지도 유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슴이 커서 가장 큰 고민중의 하나는 시선입니다. 비너스의원에 가슴축소 지방흡입 의뢰하시는 환자분들 보면 항상 어깨를 안쪽으로 구부리는 습관이 있을만큼 가슴에 대한 컴플렉스가 많으시다고 하십니다.


이젠 그런 시선에서 벗어나세요!!! 비너스의원이 가슴축소 지방흡입으로 도움 드립니다.





가슴축소방법


가슴축소 방법은 외과적 절제법이 있으나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 증명되고 있고 환자분들의 수술후 만족도가 90%에 달합니다. 가슴절제법은 가슴축소를 원하는 만큼 하실 수 있지만 흉터가 남게되고 합병증 발생의 위험도 있어 수술을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방흡입으로 유방축소를 하게되면 좋은점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상처와 합병증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통증이 적고,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시고. 가슴의 유선손상이 없기 때문에 향후 분만계획이 있으신 분이나 미혼여성에게 권해드리며 유방암 검진에 장애를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가슴형태에서 축소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모습이 됩니다.




가슴(유방)축소 지방흡입 후 피부가 수축되어 가슴이 UP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심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으로 가슴이 쳐지거나 중년여성들의 유방하수(쳐짐)의 경우에도 가슴축소 지방흡입은 가슴축소 효과 뿐만 아니라 유방의 하수 교정에도 좋습니다.



비너스의원을 내원하신 환자분의 가슴(유방)축소 지방흡입후기를 보시길 원하시면 홈페이지로 오셔서 확인해보세요. 당당하게 가슴을 펴고 다니실 날이 올거에요. 이상 부천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



가슴축소, 유방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기


전후 사진 보러가기 


상동역 6번 출구, 전화문의 : 032-322-4845, [가슴축소지방흡입]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