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남성복부 지방흡입으로 식스팩 몸매에 한 발짝 다가서기

[부천지방흡입] 남성복부 지방흡입으로 식스팩 몸매에 한 발짝 다가서기

지방흡입, 하면 여성들이 많이 하는 수술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죠?^^
 
하지만 지방흡입은 남성분들도 많이 하고 계시답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의 공통된 고민은 바로 뱃살!!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뱃살을 빼기는 쉽지 않죠... 또한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늘어나는 나잇살은 더욱 빼기가 어려운데요. 피부의 탄력이 사라지고 군살이 생기면서 더욱 감추려고만 하지요.

남성의 경우 운동 후 남성분들 끼리 모였을 때, 상의 탈의를 하거나 몸을 보여줄 일이 많이 있는데 복부지방으로 노출을 꺼지게 되는 남성 분들이 계시는데요. 조금만 운동하면 빠질것 같던 뱃살과의 전쟁... 복부 지방이 많게 되면 당뇨병, 고혈압 등등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미용뿐만이 아니라 건강도 지켜야 하는 소중한 몸을 위해서 필요한 복부지방흡입을 권유 해 드립니다.

뱃살이 나오게 되면 역삼각형이 아니라 일자 형태의 복부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360도 원통형으로 수술하게 되면 역 삼각형인 구조의 남성 특유의 라인이 살아나 더욱 남성적인 느낌의 체형으로 변화되어 매력적으로 변화하게 된답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에게는 뱃살 정말 고민이죠! 예전에는 몸매 관리는 여성들만 한다고 생각하셨겠지만 요즘에는 남성분들도 남성스러운 체형과 건강을 위해 몸매 관리에 힘쓰는 추세인데요. 쌓여가는 뱃살처럼 쌓여가던 고민 이제 내려 놓으시는 건 어떨까요? 유독 한 부위로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다년간 지방흡입과 이식만을 고집하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을 권해 드립니다. 





부위별 수술안내


수술후 전후사진



상동역 6번출구, 전화문의:032-322-4845 [인천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