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지방흡입과 통증에 대하여!


[부천지방흡입] 지방흡입과 통증에 대하여!



이제 점점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지요?
연예인들의 날씬하고 균형잡힌 몸매를 보거나 항상 마주보는 친한 지인중에 그런 몸매의 소유자를 한없이 부러워만 하고 계신것은 아니신가요?

그래서 작심하고 다이어트와 운동을 결심해 보지만 원하는대로 원하는곳의 살을 뺀다는것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정도라는것...모두 공감하시죠?

그런분들에게 심사숙고하여 선택한 지방흡입이 결코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라는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대부분 문의하시는분들과 결정하여 수술대에 오르는 그 순간까지도 통증에 대한 불안감이 당연히 있을 수 있겠지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더 이상 불안해 하시지 말라고 말씀드려요.
바로 저희 비너스의원에서는 수면마취와 함께 국소마취를 이용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술전후 진통제 주사없이, 먹는약으로만 통증을 조절할 정도이니 안심하셔도 되겠죠?



지방흡입으로 발생하는 통증은 수술중, 수술후 통증이 있을수 있는데요. 어느정도 통증인지 알아보면은요...

수술중 발생하는 통증은 투메슨트 국소마취로 수술하는 경우에 발생하는데요. 투메슨트 지방흡입이란 지방흡입을 할때 흡입양의 2~3배정도의 투메슨트 액을 수술부위에 주입하여 국소마취만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방식을 투메슨트 지방흡입이라고 해요. 이러한 투메슨트액을 지방조직에 주입하는 과정에서 투메슨트 주입시 통증이 약간 있을수 있답니다.

그래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는 투메슨트액의 주입시 발생하는 환자분의 불안감과 수술중 느끼게 될수 있는 통증을 해소하기 위해 수면 마취(conscious sedation)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 의식의 진정으로 주무시게 되므로 이러한 투메슨트 액의 주입시, 그리고 지방의 흡입시에 통증을 느끼지 않는답니다.

수술후에 발생하는 통증의 경우, 수술중 주입한 투메슨트 국소마취제가 12시간 이상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통증이 그리 심하지 않은데요. 대부분 수술후 1주일 정도는 움직임에 따라 통증이 발생할수 있지만, 그 시기의 통증은 견뎌내셔야만 하는데요. 저희 비너스의원의 경우 실제로 타이레놀 두통약만 처방하고 있으며 충분히 견딜수 있답니다.



결론적으로 지방흡입은 통증 걱정없이 보다 편안하게 수술 받으실 수 있으며 수면마취와 국소마취로 수술후 1~2시간의 휴식후 퇴원하게 되므로 일상생활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된답니다.

이제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통증이 없는 수술이 어디 있을까마는 지방흡입은 다른 수술에 비해 통증이 크거나 견디지 못할 통증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으신 분들, 더욱 아름답고 균형잡힌 몸매를 원하신다면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부위별 수술안내


수술후 전후사진



상동역 6번출구, 전화문의:032-322-4845 [인천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