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인천지방흡입] 가슴축소(유방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인천지방흡입] 가슴축소(유방축소) 지방흡입에 대해!

 

비너스의원 가슴축소 지방흡입


가슴이 작은분들도 고민이시겠지만 가슴이 너무 크신분들도 일상생활속 많은고민이 있으시죠?

큰 가슴으로 인해 목이나 허리등에 통증이 오기때문에 허리디스크도 걸릴위험이 크고
여름철만 되면 피부가 자극을 받아 피부염등이 발생하고 일상생활이나 운동도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로써 가장큰 고민일것 같은데요.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고르기 어렵다는것이지요.

그래서 큰 가슴으로 고민하고 계시는분들께 가슴축소 지방흡입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가슴축소 방법으로 절제법이 있습니다.

가슴을 절제하여 가슴축소를 하는 경우 장점은 원하는 만큼 절제가 가능하지만 단점으로는 흉터가 남게되고, 합병증의 발생이 높으며 회복기간이 길어 수술을 꺼리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 증명되고 있으며 수술후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좋은 결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단, 환자분이 원하는 만큼의 사이즈 감소가 조금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럼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지방흡입(가슴축소)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슴지방흡입은 절개를 하지 않고 유방축소를 하므로 상처와 합병증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통증이 적고,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회복 기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가슴형태 그대로 축소되므로 새로운 형태로 변화시키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으로 개선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손상이 없으므로 향후 분만계획이있거나, 미혼여성에게는 크게 권해드릴수 있고 유방암 검진에도 장애를 주지않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면사진
가슴축소 지방흡입 측면사진
가슴 축소 지방흡입 측면사진

 

다른 부위도 그렇겠지만 가슴축소 지방흡입의 경우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으시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며 14년간 오로지 지방흡입만을 고집하신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 문의하시면 더욱 만족도가 높은 결과가 나올것이라 생각됩니다.

언제나 문이 열려있는 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과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