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여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 바나나!


여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 바나나!


한해의 반을 달려와 어느덧 6월도 중순이네요.
작년에도 열대야로 인하여 밤잠을 설쳤던 기억이 나는데...
올해도 벌써부터 더위가 한여름을 방불케 하네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점점 노출이 되면서 날씬한 몸매에 관심이 집중되고
더불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지요.



올 여름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바나나를 이용한 다이어트를 추천해요.

체중이 많이 나간다면 체지방도 높은 경우가 많은데요.
한식은 아무래도 나트륨 함유가 많아 체중감량을 어렵게 한답니다.


바나나에는 풍부한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나트륨이 우리 몸속에
축적되는것을 막아주고 소변으로 배출시켜 준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체내 수분 균형을 잡아주고 각종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
혈압을 조절하는 일을 도와 준다고 해요.


또 바나나는 식사 대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는데요.
칼로리가 높으므로 1~2개 정도로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며
바나나 쉐이크로 마시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답니다.


바나나 식초를 만들어 마셔도 좋은 다이어트 메뉴인데요
바나나,식초,설탕을 일정비율로 섞어 밀봉하여 

서늘한곳에2주간 보관후 바나나를 제거하고 

성 시키면 체지방 감소와피로 회복에 좋은 바나나 식초가 완성되는데요.


완성된 바나나 식초를 기호에 맞게 물을 섞어 마시면 된답니다.


2018년도 여름.
바나나 다이어트로 늘씬 날씬한 몸매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부위별 수술안내


수술후 전후사진



상동역 6번출구, 전화문의:032-322-4845 [인천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