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확실한 선택으로 최선의 효과를!

부천/인천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확실한 선택으로 최선의 효과를!

지방흡입 재수술,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부푼 기대감과 설레임으로 도전했던 복부 지방흡입! 하지만 수술 후 부작용으로 인한 고통과 미용상의 문제로 수술 후 오히려 신체 노출을 하지 못하는 분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지방흡입으로 운동으로 해결하지 못한 군살들을 빼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지방흡입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 없이 과도한 지방흡입, 체형에 맞지 않는 부분별 지방흡입으로 전체적인 체형이 무너져 큰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의 분은 오래전 부분 복부 지방흡입술을 진행하셨고, 시간이 오래 지나면서 체중이 증가하여 수술 부위가 함몰되어보이고, 균형잡힌 지방제거를 하지 않아 전체적인 복부의 균형이 깨져있는 상태였습니다. 옆구리, 하복부의 지방축적이 특히 심하였으며 복부 윗부분은 움푹 함몰되어보이는 것 처럼 보여지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로 전체적인 지방의 제거와 함몰부위의 개선을 기대하셨습니다. 수술 부위는 전측복부(상복부+하복부)로 진행하셨습니다.

수술 당일 촬영,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후 제거된 지방의 양

지방흡입 재수술의 경우, 이미 한번의 지방층이 제거가 되어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재수술을 한다고 하더라도 100%의 원상복구는 어렵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소중한 지방층을 남기고, 불필요한 지방층만을 균일하게 제거하여 최대한의 개선 효과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위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후 제거된 지방의 양으로, 이미 한번 지방이 제거되어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총 2350ml가 제거되었으며 순수지방량 1650ml의 많은 양이 흡입되었습니다. 

지방흡입 재수술이 잘 된 수술은 최대한의 지방제거를 하면서도 표면이 울퉁불퉁하지 않고,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고려한 자연스러운 개선의 지방흡입이어야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후 압박복 관리 및 병원의 지침에 따라 관리를 꼼꼼히 도와드리고 있으며, 잘 따라와주신다면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후 1주일 뒤 촬영, 수술 후 정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 후 1주일이 지난 뒤 촬영한 사진입니다. 수술 전보다 확연히 복부의 사이즈가 줄어들었으며, 움푹 함몰되어 보였던 복부의 전체적인 라인이 매끄럽게 개선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재수술이었던 터라 약간의 멍이 있으셨지만, 압박복 착용 및 자세의 관리를 꼼꼼히 받으시고 빠른 시일내에 회복하실 수 있었습니다. 

기대감이 큰 만큼 실망도 큰 지방흡입 재수술, 두번의 수술로 고민만 하시면서 숨기지 마시고,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재수술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몸매 교정을 다듬어보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및 내원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부천 비너스의원 네이버 공식 카페(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사항 확인하기)

 

비너스의원 스타일 지방흡입 -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부천 비너스의원 스타일 지방흡입술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기

* 위 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주일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 문의 ) 010-2353-4845 /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