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으로 튀어나온 뱃살에서 탈출하자

복부 지방흡입으로 튀어나온 뱃살에서 탈출하자

복부지방흡입, 복부지흡, 부천 지방흡입

패션에 관심이 좀 있다고 하시는 분들의 경우 옷 맵시가 중요하다고 여겨 몸매 관리에 철저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몸매와 상관없이 본인의 개성을 패션으로 표현하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복부에 살이 과도하게 축적되어 있다면? 어떤 옷을 입더라도 원하는 만큼의 개성과 만족감을 살릴 수는 없습니다. 뱃살은 완벽한 옷 태의 걸림돌이기도 하지만, 건강상의 문제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늘 예의주시해야하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뱃살때문에 어떠한 옷을 입더라도 걱정이 되시는 분들, 복부의 튀어나온 지방을 제거하고 운동을 함께 병행하여 더욱 효과좋은 다이어트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툭 튀어나온 뱃살과 전체적인 복부의 군살들로 인해 고민이 크셨던 20대 여성분으로,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허리 라인을 되살리고, 군살 제거를 통해 풍선처럼 튀어나와있던 복부를 최대한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개선하길 원하셨습니다. 수술 범위는 복부 원통형으로 진행되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대한의 면적의 지방을 흡입해드리는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체형에 맞는 지방제거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자기 관리를 잘 해주신다면 사이즈감소와 라인의 극대화로 더욱 만족도가 높으실 수 있으며, 수술 후 하루, 1주일, 1개월까지도 직접 진료를 통해 본인의 회복속도에 맞춘 체계적인 서비스와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후 제거된 지방의 양입니다. 총 2400ml가 제거되었으며, 순수 지방량 1600ml의 많은 양의 지방이 제거되었습니다. 큰 출혈 없이 빠르게 지방흡입을 하였기에 지방층과 용액층이 섞이지 않은 모습입니다. 출혈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의 빠른 회복으로 붓기, 멍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후 1주일이 지난 뒤 촬영한 사진입니다. 복부 살을 평생의 숙제로 삼아 매일 음식조절과 간단한 운동을 지속하셨으나 빠지지 않았다고 한 복부 살이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감소되어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었습니다. 또한 1주일밖에 지나지 않았으나 큰 출혈 없이 빠른 수술로 인해 출혈, 붓기, 멍 등이 없이 매끄러우며 전체적인 허리의 라인이 살아난 모습입니다.

뒷 모습을 보실까요? 복부의 전체적인 지방제거로 인해 매끄러운 라인이 완성되었습니다. 울퉁불퉁 군살이 생기고 있었던 등 뒤도 자연스러운 지방제거로 말끔히 개선되었으며, 복부의 두께감도 감소되어 팔을 내렸을 때 팔과 허리 사이의 여유공간 또한 확보된 모습입니다. 

이분은 실제로 맞지 않았던 청바지들이 쑥~하고 들어갔다고 하며, 수술 후 일상생활의 운동을 병행하여 더욱 아름다운 허리 라인으로 거듭나셨답니다.^^ 이처럼 지방흡입은 지방층만 제거하기에 본인의 골격,근육의 모양은 변할 순 없지만 간단한 지방제거만으로도 충분히 미용적인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천 비너스의원의 홈페이지 및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시면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등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복부 지방흡입 문의는 내원상담/전화상담을 통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세요>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전화문의) 010-2353-4845 /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