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복부 지방흡입!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에게 믿고 맡기자

점점 다가오는 선선한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 지금부터 미리 몸매관리에 돌입하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수록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각자에게 맞는 운동 방법이 있듯, 몸매관리를 하는 방법은 수만가지가 존재합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운동으로, 식단으로 몸매관리를 유지하시는 분들은 여러 고민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침체기와 요요현상입니다. 우리의 몸은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려는 항상성을 갖고 있기도 하고, 추운 겨울일 수록 지방의 축적도가 높다고 하니 시원한 여름 제대로 즐기려면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투자를 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운동은 전체적인 체중의 감량이 가능할 뿐, 원하는 부위의 라인을 돋보여지거나 살을 뺄 수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라인을 갖고 싶어 건강을 헤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도 도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방흡입>은 이러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도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 및 사이즈 감소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으며, 빠른 수술로 당일 퇴원 및 일상생활의 복귀 또한 빠릅니다.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으로 각 체형에 맞는 지방흡입 디자인을 통해 넓은 면적을 효과적으로 지방흡입하실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주변 부위와의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사이즈 감소 및 체형교정을 기대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로 미세한 흡입관으로 보이지 않는 곳, 가려지는 곳에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넓은 부위의 면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기계가 아닌 사람이 직접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제거를 하기 때문에 기계가 따라할 수 없는 아름다운 고유의 곡선을 유지하며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근육층/골격 등을 건드리지 않고 오직 지방층을 깔끔하게 제거하면 용액과 지방층이 섞이지 않고 나누어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꼭 필요한 지방층을 남기고, 불필요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하여 눈에 띄는 체형교정 및 사이즈감소를 이루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정보를 원하신다면 내원 상담을 권유드리며,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 및 공지사항을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