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하비탈출하기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 하비탈출하고 꽃길만 걷자!

우리나라 사람들은 상반신보다 '하. 체. 비. 만' 이 유독 더 많아요. 갖은 노력으로 하. 비에서 탈출해보려고 하지만... 왜 이리 빠지질 않는 건지!! 그래서 요즘은 다이어트 외에 이를 극복하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많이 선택하신다고 합니다. 더구나 요즘 같은 차가운 날씨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몸이 지방을 더욱더 축적하게 돼 앞으로 한껏 몸매를 드러내며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다가올 따뜻한 봄과 여름을 힘들게 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시죠.

비너스의원의 힙, 엉덩이, 외측허벅지 수술범위입니다.

특히 허벅지의 경우 저장성 지.방.세.포.로 이루어져 있어서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이에요. 운동을 잘못하면 오히려 더 두꺼워질 수 있기도 하고요... 허/벅/지의 경우 축적된 피부 및 지.방.층에 미세한 관인 마이크로카눌라를 통해 제거하여 각자 균형에 맞는 아름다운 다리라인으로 교정할 수 있는데요!

늘 연예인이나 길거리 지나가는 예쁜 다리를 보며 부러움을 금치 못했던 당신을 위해 인천과도 가까운 부천 상동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에서 예쁜 각/선/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 사진은 수술 후 1주일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지.방.흡.입.을 통하여 서로 맞붙어 있던 살들이 떨어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불룩하게 튀어나왔던 승/마/살의 지방을 없애 좀 더 부드러운 라인이 만들어진 모습도 볼 수 있고요. 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가고 엉덩이가 힙업이 되어 콜.라.병.몸.매가 된 걸 볼 수 있어요.

이런 뚜렷한 결과만큼 궁금해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바로 언제 완전히 회복이 가능한지! 또 살이 늘어지지는 않는지 등등의 사후관리와 부작용에 관한 것들일거에요.

범위나 흡입하는 지방량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1-2시간의 휴식을 취한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을 수 있겠지만 24-72시간이 지나면 무리 없이 평소처럼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국소부위의 미니지방흡입을 받으신다면 다음날부터 일상생활과 활동하는 데에는  문제가 전혀 없어요. 개인마다 큰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건 알고 계셔야 해요.

또, 피부 처짐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역시 '크게 걱정하실 것 없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지방흡입 직후에는 처지게 되지만, 이후 피부가 수축되고 단단하게 뭉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피부의 수축이 이루어지는데 이러한 과정은 개개인의 '피. 부. 탄. 력. 성'에 비례해서 이루어지므로 만약 지방흡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무리한 체중감량은 하지 말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비너스의원 지방흡입술의 특징과 장점

1. 안전하고 회복이 빠릅니다.
학술적으로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투메슨트 방식을 사용하여 국소마취만으로 지방흡입을 합니다.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수술시간은 프리미엄 맥시머 지방흡입 수술인 흉복부 지방흡입이나 상체 지방흡입의 경우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하체 지방흡입의 경우 1시간 20분에서 1시간 40분의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수술 시간이 빠르며, 일반적으로 거의 모든 지방흡입수술의 수술 시간이 2시간을 넘지 않습니다.

2. 충분한 지방의 제거로 효과가 확실하며, 전신 모든 부위의 지방흡입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은 전신의 모든 부위에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군살들을 요요현상이 없도록 균등하면서도 확실한 지방제거와 함께 미세한 시술로써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통증이 거의 없어 편안한 수술이 되게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투메슨트 국소마취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 후 국소마취제가 남아 있어 수술 후에는 대개는 얼얼한 느낌이 들며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수술중에는 고객분의 불안감과 수술중 느끼게 될 수 있는 통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무통 수면마취를 병행하여 수술중 주무시게 되므로 통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4.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습니다.
마케팅측면에서 장비를 이용한 수술방법으로 붓기가 적고, 멍이 적으며, 회복이 빠르다는 한결같은 주장으로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지만, 수술병원의 선택은 장비를 선택하는 것보다는 그 장비를 사용하는 의사의 경험과 테크닉, 그리고 정성스런 마음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기계를 사용하여 지방조직을 제거하더라도 공통적으로 지방조직의 흡입은 의사의 힘과 술기로서 이루어 지는 것이기 때문에 경험있는 의사가 얼마나 세밀하고 끈질기게, 정성스럽게 수술하느냐에 따라 균등하고 매끄러운 수술의 결과에 근본적인 차이를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멍과 붓기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출혈과 멍이 적고,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여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러우면서도 완전한 지방제거가 가능하며, 수술후에는 진통제 없이 1-2시간 정도의 휴식 후 퇴원이 가능한 것입니다.

지긋지긋하던 부분 비만에 대한 고민! 홈페이지나 공식 카페에 접속하시거나, 내원 상담 및 010-2353-4845/032-322-4845 전화를 통해 비너스의원과 함께해 주시면 언제든지 상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릴게요. 좀 더 살이 찌기 쉬운 차가운 계절~ 이때 누구도 모르게 확 달라진 몸매로 자신감 되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주받은 하체와 이젠 작별의 시간!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과 함께하세요.

비너스의원의 QR코드 참고해주세요.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회원공간 -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