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 후 멍,붓기,통증 정도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도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같은 부위를 흡입 한다해도 결과에 차이가 있단 사실, 알고 계신가요?

흔히들 지방흡입을 하고 난 뒤에 시퍼런 멍이 잔뜩 드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시기 쉽습니다. 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에서 멍과 붓기를 최소화 하여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사실상 지방흡입의 통증은 시판 진통제 한알로도 어느정도 조절이 될 만큼이지만 이또한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멍이 잘 드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으니 예외의 경우가 있거나 어느정도 차이는 존재하겠지만 기본적으로 멍과 붓기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출혈이 많았고 수술 시간이 길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피부를 메스로 그은 뒤 지방을 빼내는 것이 아니라 자그마한 절개구에 가느다랗고 긴 지방흡입관을 이용하여 지방만을 흡입하여 제거 하는 것이기 때문에 눈보다 손 끝의 감각에 의존하여 하는 수술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에 따라 실력 차이가 많이 날 수 밖에 없는 수술이지요. 실력이 미숙하다면 그만큼 수술 시간이 길어지는 데다 혈관을 건드려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엔 당연하게도 멍이 시퍼렇게 들 수 밖에 없겠죠. 또한 수술시간이 길어진다면 몸에 주입되는 약물의 용량 또한 많아질테니 각종 부작용의 위험성도 더욱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지방흡입은 체형성형술로 라인이 생명인데 지방흡입이 고르게 되지 않는다면 수술 후 완전히 회복 된 후에도 피부가 울퉁불퉁해 질 수 있기에 부위에 따라 본인의 체형에 맞춘 꼼꼼한 상담 및 진료로 수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을 16년 이상 전문으로 한 비너스의원은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으로 수술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성을 대폭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의료진이 당일 수술환자에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좋은 퀄리티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같은 상처라 하여도 작은 상처가 큰 상처보다 좀 더 빨리 아무는 것처럼 수술 후 발생하는 멍과 붓기가 적으니 이로 인한 통증 또한 적으며 빠른 회복이 부천 비너스의원의 강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네이버 공식 카페에 접속하셔서 부천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