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선택, 부천 유방지방흡입 비너스 스타일

여성이라면 가슴크기에 대해 한 번쯤은 꼭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여성성을 강조하는 부위는 무조건적으로 큰 가슴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 요즘, 정말로 가슴이 큰 여자야 말로 여성성이 강조되는 것일까요? 한 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체형에 맞지 않은 큰 가슴은 오히려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체형에 맞지 않은 가슴 사이즈는 허리 통증과 어깨 통증을 쉽게 겪으실 수도 있고, 심한 경우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만성적인 통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요즘과 같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가슴에 땀이 쉽게 차 땀띠, 두드러기 등 피부도 쉽게 상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사이즈가 커지게 되면 유방을 잡아주는 인대의 늘어짐으로 인해 처짐까지도 겪으실 수 있고 가슴이 처지는 건 출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처질 수밖에 없다고 하죠.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가슴 라인이야 말로, 진정한 여성성의 상징 아닐까요?


'지방흡입' 은 말 그대로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입니다. 지방이 빠진만큼의 거짓 없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중 가슴은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 수술 중에서도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 지방흡입 시, 지방을 빼내어 사이즈 감소는 물론 유방을 받쳐주는 인대의 기능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어 볼륨업(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부위당 빼낼 수 있는 지방은 한계점이 있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흡입을 진행하시게 되거나 그저 동네 병원, 번화가에 위치한 병원, 가격에 맞춘 지방흡입을 받게 되신다면 후에 볼륨감이 깨져 원래보다도 못한 부작용을 겪으실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가슴 축소와 가슴 지방흡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제대로 된 지방흡입 병원을 찾으셔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가슴을 위해 고민하셨을 많은 분들을 위해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입니다. 이 곳은 16년의 세월 동안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성형외과로써 엉덩이, 가슴과 같은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는 어려운 부위도 자신 있게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보면, 각 부위별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들을 읽기 쉽도록 작성해 놓은 글들과 원장님의 실력,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다운 체계적인 서비스 등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가슴과 같이 눈에 뜨이기 쉬운 부위일수록 실력 있는 병원을 찾으셔야 하지 않을까요? 비너스의원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믿음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으로 수술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1:1 예약제를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지 않고 본인의 체형에 맞춘 꼼꼼한 상담 및 진료가 가능한 곳입니다. 수술 후 하루, 1주일, 1개월 까지 직접 진료를 통해 변하는 몸에 대해 부담감을 갖을 필요 없이 회복속도에 맞춘 관리를 꼼꼼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내원상담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 접속하셔서 부천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와 공지를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슴 라인, 부천 비너스의원과 함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