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나를 위한 선택!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병원 바로찾기

추운 계절이 다 지나가고 선선하고 시원한 계절이 성큼 다가온 요즘, 벗어날 수 없는 비만의 굴레에 스트레스가 늘어가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계절이 변할 때마다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도 항상 높아지고 있습니다. 축 늘어지고 처진 살, 없애버리고 싶은 군살, 전체적인 비만은 아니지만 늘 신경쓰이게 하는 부위가 있기 마련입니다.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지방층 자체를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빠져나온 지방의 양 만큼 사이즈감소 및 전체적인 감량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부위에 따라 피부 수축과정으로 인한 튼살/주름의 개선, 볼륨업(리프팅)의 효과까지 기대하실 수 있는 시술이기에 많은 분들이 지방흡입을 알아봅니다.

하지만 아무 병원이나 방문하지 않듯, 지방흡입 또한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 존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중요시해야할 기준점 세가지를 간단히 나눠보고자 합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제거하기에 수술 후 예전만큼 과도한 운동은 아니더라도 적절한 자기관리를 지속한다면 수술 부위에 살이 찌는 경우는 드물며, 살이 찌더라도 수술 부위와 수술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수술 후 과도한 체중증가는 수술 부위가 함몰되어있는 것 처럼 보여지실 수 있습니다. 

첫 지방흡입을 고려하신다면, 본인의 체형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고 수술 범위를 우선적으로 따져보는 병원을 찾으셔야 합니다. 지방흡입은 모든 병원이 같은 부위, 같은 가격으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느 부위를 빼고 싶은지, 범위는 어느정도인지, 본인의 체형에서 수술 후 어떤 변화가 있는지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부위별 제거 가능한 지방의 양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본래의 라인을 무너뜨릴 수 있으며 울퉁불퉁한 피부, 출혈, 붓기 등 큰 부작용/합병증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꼼꼼히 병원을 알아봐야 한다는 점이 제일 중요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1 예약 시스템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동시다발적인 상담을 진행하지 않고 편안한 시간대에 내원하셔서 본인의 체형에 맞춘 상담 및 진료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수술 또한 하루 한명의 수술만을 진행하고 있어 본인에게 최우선적으로 맞추어진 병원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고자 평균 1시간~1시간30분 내외의 수술 시간을 준수하고 있으며, 빠른 수술로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퇴원 역시 당일퇴원이 가능합니다. 통증 또한 약으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벼운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각 부위별 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내원상담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 접속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와 공지등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병원은 수술의 빈도수가 많고 번화가에 위치해있는 것이 아닌,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최선의 수술로 최고의 효과를 기대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