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으로 볼륨감 넘치는 뒷태 가지기

오늘은 하체비만으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부천 비너스의원이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엉덩이는 운동과 다이어트로는 쉽게 효과를 볼 수 없는 부위 중 하나라고도 합니다. 이는 여성의 경우 호르몬의 영향으로 하체에 지방이 축적되기 쉽기 때문이기도 하며, 한번 퍼지고 처지기 시작한 엉덩이는 단숨에 운동으로 끌어올려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운동과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와도 같다고 말할 정도로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하체비만으로 수 많은 다이어트와 방법을 가리지 않더라도 엉덩이 부위의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체중이 감량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은 흐르고, 답답함은 가중되는데요.

하체비만, 특히 엉덩이에 큰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추운 겨울 지방이 쌓여 처지고 주름이 졌다면,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을 통해 이번 여름은 당당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것은 어떠신가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은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해 힙, 엉덩이, 외측허벅지 이 세 군데를 하나의 미용단위로 보고 있으며, 각 체형에 따라 수술 범위와 디자인을 다르게 하여 본인에게 딱 알맞는 뒷태 라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환자 개개인에 맞춘 지방흡입 범위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방들은 확실히 제거하고, 꼭 필요한 지방은 남겨 자연스러운 사이즈감소, 볼륨업과 더불어 전체적인 균형감을 맞출 수 있도록 개인에게 지방흡입을 권유드리는 곳입니다.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빼내는 것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된 지방흡입은 엉덩이 고유의 라인이 무너지는 것은 물론 허벅지와 종아리에 이어 하체 전체의 균형이 깨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하루 한명의 수술만을 진행하고 있어, 수술을 결정해주신 분에게 모든 의료진이 최선을 다해 서포트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결정된 1:1 예약제 시스템으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채택하여 고유의 라인을 해치지 않고 최대한의 효과를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엉덩이 지방흡입 후에는 전체적인 부피가 감소하게 되므로, 피부가 남아돌게 되는데, 이는 경화과정(피부의 수축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도가 개선되면서 깊었던 주름이 변화하고 전체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의료진의 상담과 정확한 진단, 수술 범위 파악, 수술 후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전체적인 지방흡입보다 엉덩이와 같이 특정 부위 비만을 해소하고자 하신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을 선택해보세요. 후회가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비너스의원이 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 관련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네이버 카페 접속 및 내원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