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다이어트로 해결할 수 없는 종아리, 부천 지방흡입으로 단번에 해결하기

다이어트로 해결할 수 없는 종아리, 부천 지방흡입으로 단번에 해결하기

 

부천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지방흡입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가진 모델분들을 보면 정말 예쁜 종아리의 라인이 눈에 띄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종아리의 라인은 유전적으로 결정되는 부분이기도 하고, 종아리에 살이 있다면 아무리 운동을 해도 원하는 만큼의 사이즈 감소를 이루어내기란 참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전체적인 체중의 감량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의 체중감소 및 사이즈 감소는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종아리 라인을 보고 자신의 종아리와 비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느 옷을 입더라도 종아리 때문에 전체적인 다리의 균형이 무너진 것 같아보이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하세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매끄러운 종아리의 라인을 완성해드립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대표적인 각 체형별 종아리 유형

체형에 따라, 사람에 따라 종아리의 유형이 각자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부천 종아리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근육의 모양이나 골격이 변하지 않습니다. 즉,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효과를 극대화 하려면 본인의 종아리 유형을 정확히 파악한 상담 및 진료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기에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한 각 체형별 케이스 정보가 많으며, 종아리 수술 실력 또한 월등하기에 내원상담을 진행하실 경우 본인의 체형에 딱 맞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전체적인 체형의 무너짐 없이 아름답고 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유지시켜드리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범위

<수술 당일 촬영한 사진,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전 정면사진>

위 사례자는 20대 후반의 여성으로, 전체적인 하체의 비만형태는 아니었으나 종아리의 지방축적으로 인해 다리의 균형이 맞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통하여 전체적인 종아리의 사이즈감소를 원하셨고, 수술 범위는 종아리 원통형과 더욱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해 무릎 내측까지 수술을 진행하시게 되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진행과정

<종아리 지방흡입 직후 촬영,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후 제거된 지방의 양>

종아리는 다른 부위와 다르게 지방의 축적양이 많지 않고, 고유의 원통형을 가지고 있는 부위이기에 지방흡입 시 원통라인을 해치지 않고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제거를 하여야 수술 후 만족도 및 자연스러운 사이즈감소가 가능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미세한 흡입관으로 지방층만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제거하는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로 큰 출혈과 붓기, 통증을 최소화하는 종아리 지방흡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정확하고 균일한 지방제거로 용액과 지방층이 서로 섞이지 않고 균등하게 나누어진 모습입니다. 총 1240ml 씩 제거하였으며, 제거된 순수지방량은 640ml입니다. 

<수술 당일 촬영한 모습,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지방제거 후 확인하는 모습>

지방층을 막 제거한 후에는 피부와 근육층 사이의 빈공간이 생겨 위 사진처럼 피부를 살짝만 잡아도 늘어나게 됩니다. 이 공간은 수술 직후 바로 압박복을 착용함으로 빈공간의 생성으로 인한 출혈을 막으며 피부의 수축과정을 통해 더욱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와 피부의 탄력있는 모습으로 개선되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수술 후 하루, 1주일, 1개월까지도 직접 진료를 통해 본인의 회복속도에 맞춘 꼼꼼한 진료 및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후 경과, 관리

<수술 당일 촬영,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전 정면사진>
<수술 후 1주일 뒤 촬영, 부천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후 정면사진>

종아리의 상대적인 두꺼움이 있었으나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후 보다 얇은 종아리의 모습으로 변화된 모습입니다. 수술 후 1주일이 경과되었으나 큰 출혈, 붓기, 멍 등은 보여지지 않았으며 절개구 또한 보여지지 않는 곳, 가려지는 곳에 최소한으로 내었기 때문에 흉터 걱정 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다리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릎 안쪽까지 지방흡입을 하였기 때문에 허벅지 내측, 무릎내측, 종아리내측, 발목에 이르기까지 수술 후 종아리와 그 주변 부위와의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로 전체적인 다리의 균형이 맞아보이며, 다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확실하게 늘어나 다리가 얇아보이는 효과를 얻으셨습니다. 

치마를 많이 입는 여성분들에게는 예쁜 종아리 라인 또한 많은 관심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노력과 바람에도 불구하고 예쁜 종아리 라인을 얻기 어려우시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정보 및 공지등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비너스의원 스타일 지방흡입 -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 비너스 스타일 지방흡입에 대하여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부천 비너스의원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 최신 지방흡입 정보 및 공지사항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 010-2353-4845 /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