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하체라인의 완성, 종아리 지방흡입

하체라인의 완성,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지흡, 다리라인,체형교정

매끄럽고 가느다란 종아리 라인은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예쁜 종아리 라인을 갖추게 된다면 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나가실 수 있겠죠.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피부가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고 탄력적인 슬림한 다리라인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그 효과를 함께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 여성분은 종아리의 지방축적으로 인해 전체적인 다리의 슬림함을 더욱 강조하기를 원하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무릎 내측+종아리 원통형까지 함께 지방흡입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슬림한 라인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종아리는 체형에 따라 6가지 정도의 유형이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충분한 상담과 진료를 통하여 본인의 유형에 맞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범위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위의 여성분은 360도 종아리 원통형 지방흡입술을 결정하셨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1개월이 지난 뒤 같은 자세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수술 전 사진을 보게 되시면 굵어보이는 종아리에서 수술 후, 얇아진 종아리의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리 사이의 여유공간의 확보로 다리가 더욱 가늘어보이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으셨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뒷모습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수술 후 한달 째 되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수술 부위의 흔적을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빠른 회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부천 비너스의원의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술로 불필요한 지방층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제거하여 큰 출혈 없이 수술을 진행하기에, 출혈, 멍, 울퉁불퉁함, 유착, 통증 등을 최소화하여 빠른 일상생활의 복귀 및 회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황금비율! 놓치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아름다운 종아리의 라인을 갖고 이번 여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전화문의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