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의 일직선 라인 만들기! 부천 팔 지방흡입

팔의 일직선 라인 만들기! 부천 팔 지방흡입

팔지방흡입, 팔뚝살, 팔 라인

간간히 내리는 소나기가 전부 지나가고 나면, 습하고 더운 여름이 시작되겠죠? 곧 더워질 날씨를 극복하기 위해서 짧은 옷을 입거나, 바캉스를 떠나고는 합니다. 여름이라는 계절이 덥고 습하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스트레스도 풀고 더위도 날릴 여러가지 즐거운 요소들이 가득한 것도 여름이지 않을까요?^^ 

여름을 대비하여 예쁜 여름옷, 비키니를 입고싶지만 빠질 생각을 안하는 팔뚝살로 체형에 대한 고민이 늘 있으시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으로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팔 라인을 만들어보세요.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 여성분은 전체적인 비만 체형이 아니었으나 팔뚝에 쌓인 지방으로 인해 팔을 들 때마다 팔뚝살이 흔들려 운동을 시작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여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을 결정하셨습니다. 수술 범위는 팔 원통형+겨드랑이 부분으로 전체적인 팔뚝살의 두께감을 줄이고, 상체의 조화로움을 기대하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각 체형에 맞춘 팔 지방흡입 수술 범위 지정으로, 수술 후에도 주변 부위와의 어색함 없이 균형적이고 매끄러운 수술 후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수술 후 사진을 함께 확인해볼까요?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 수술 후 1개월이 지난 뒤 촬영한 사진입니다. 팔의 울퉁불퉁함, 함몰, 흉터 등 없이 매끄럽게 올라와 팔이 더욱 길어보이고, 팔뚝살의 제거로 인해 상체의 균형감이 슬림하고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절개구 또한 보여지지 않는, 얇은 옷에도 충분히 가려질 수 있는 겨드랑이 부분에 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본인의 체형처럼 자연스러운 지방흡입 후 모습이 되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수술 전, 측면 사진을 보시면 비만형 체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팔을 내렸을 때 팔뚝살이 눌려 덩치가 커보이고, 팔의 두께감이 넓어보여 상체의 균형감이 자연스럽지 않고 뭉툭해보였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 후 측면을 함께 보시죠!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를 통해 팔을 내려도 눌려지는 지방이 없기에 팔뚝이 일자형태로 자연스럽게 두께감이 감소되어 상체가 더욱 가늘어보이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으셨습니다~! 수술 전 팔뚝살로 인해 보여지지 않던 뒷등 또한 수술 후 보여지고 있습니다. 

팔 지방흡입으로 팔의 사이즈를 충분히 감소시키고, 피부의 수축과정으로 피부의 늘어짐을 최소화 하고,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에 원하는 부분의 지방흡입으로 더욱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체형의 교정을 유지하실 수 있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지방흡입 내용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문의주시면 더욱 확실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 지방흡입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최신 지방흡입 정보 확인)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예약 문의)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