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복부 지방흡입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부천/인천 복부 지방흡입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복부지방흡입, 뱃살빼기, 지방흡입

시원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녀봐도 눈에 띄게 짧아진 상의, 바지 패션을 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옷을 사기에도 긴 옷은 이제 애매한 계절이 되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반팔, 반바지를 구매하게 되는데요. 뱃살이 많아 쳐지거나 툭 튀어나오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계절은 쇼핑의 즐거움보다는 걱정이 조금 더 크실거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늘 고무줄 바지나 냉장고바지, 통이 넓거나 원통형 치마를 고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한번 처지기 시작한 뱃살을 다시 빼려고 하더라도 피부의 탄력도 돌아오지 않고, 다른 부위가 빠진다고 하더라도 뱃살은 가장 마지막에 빠지는 것 처럼 느리게 감량이 되기 때문인데요. 이번 여름은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40대 여성분으로, 하복부의 지방축적이 있어 호리병 형태의 옆구리 군살이 많았으며, 측면으로 보았을 때 D라인으로 툭 튀어나온 모습이었습니다. 복부 윗부분은 날씬한 편이기에 어떠한 옷을 입더라도 상체의 균형이 맞지 않아 스트레스가 심하셨다고 하며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복부의 균형감과 상체라인을 교정하고자 수술을 결정하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1개월 뒤 같은 자세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팬티라인으로 충분히 가려질 수 있는 부분에 절개구를 내어 흉터가 보여지지 않으며, 옆구리와 복부에 있던 지방층을 최대한으로 빼내어 균형적인 허리라인으로 변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수축과정을 통해 튼살 및 피부의 탄력도가 개선되었으며, 허리 둘레의 변화로 팔을 내렸을 때 팔과 허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보여져 더욱 여성스러운 라인이 완성되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뒷모습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허리라인이 자연스러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각 체형에 맞춘 복부 지방흡입 수술 범위 지정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지 않고 본인의 체형처럼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드립니다. 과도한 지방흡입, 부분적인 지방흡입은 피부의 함몰, 울퉁불퉁한 피부유착, 통증등이 있을 수 있으나 부천 비너스의원은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술로 소중한 지방층을 남기고, 불필요한 지방층을 정확히 제거하여 자연스러운 곡선 라인을 만들어드립니다.

흉터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허리라인을 얻으시고 이번 여름은 시원하고 예쁜 여름옷을 마음껏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지방흡입 정보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접속 및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부천 비너스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사항 확인)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전화상담 문의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