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으로 시원한 여름패션 빠르게 소화하기

복부 지방흡입으로 시원한 여름패션 빠르게 소화하기

복부지방흡입, 뱃살빼기, 뱃살지방흡입

덥지만 시원한 계절, 여름이 찾아오고 있어요. 코로나도 조금씩 완화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예쁜 여름 패션을 즐기기 위해 몸매 관리를 하는 등 바디라인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다이어트'와 '운동'이 있겠지만, 이 두가지는 전체적인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두고 있기 때문에 빼고 싶은 부위만 빼려면 운동은 정말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하고, 효과도 빠르게 볼 수 없죠.

요요현상과 침체기로 스트레스를 늘 받으시는 분들, 올해 여름은 빠른 효과로 즐겁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지방흡입으로 빠른 효과와 날씬한 바디라인을 기대해보실 수 있어요. 지방흡입으로 얼마만큼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지 함께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위 여성분은 비만은 아니었으나 복부에 축적된 지방으로 인해 툭 튀어나온 뱃살, 옆구리의 울퉁불퉁함이 늘 스트레스였다고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선택하셨으며 수술 범위는 복부 원통형으로, 전체적인 복부의 지방층을 균일하게 제거하여 허리라인의 변화와 복부의 두께감 변화를 기대하셨습니다.

같은자세로 촬영한 수술 후 1개월 뒤 촬영한 모습을 보시면, 허리 둘레가 확실히 변하였으며 팔을 내렸을 때 팔과 허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확보되어진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울퉁불퉁함과 출혈, 통증 없이 매끄럽게 복부의 라인이 정리가 되었으며 흉터 또한 보여지지 않거나 충분히 가려질 수 있는 부분에 내어 크게 보여지지 않아 자연스럽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복부 외측 라인이 수술 전보다 수술 후 매끄럽게 곡선 형태로 떨어지고 있으며, 복부 전체의 두께감도 한결 가벼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의 경우, 신체 중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제거를 하여야 울퉁불퉁함과 통증, 수술 부위의 함몰 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사이즈 감소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뒷모습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본인의 체형처럼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를 보여주고 있으며, 허리 라인이 수술 전보다 수술 후 더욱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 자체를 제거하는 수술로 본인의 골격이나 근육의 형태를 드라마틱하게 바꿀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처럼 지방흡입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교정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1 예약제,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진행하고 있어 본인의 체형에 맞는 지방흡입 범위 지정으로 수술 후 간단한 자기관리만으로도 아름다운 라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문의 주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지방흡입 정보/효과 확인)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한 사진과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빠른 내원상담/전화문의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