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 두께 빠르게 줄이는 방법! 부천 팔 지방흡입

팔 두께 빠르게 줄이는 방법! 부천 팔 지방흡입

여름을 맞이하여 조금 더 얇고 예쁜 팔 라인을 갖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처지고 흔들리는 팔뚝살을 단기간에 예쁜 팔 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으로, 지방흡입 효과와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 여성분은 40대 여성분으로, 팔/팔뚝 지방흡입을 통해 더욱 얇고 일자형태의 예쁜 팔 라인을 원하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원통형 팔+겨드랑이 지방흡입을 선택하였으며, 전체적으로 체형의 균형을 맞춘 지방흡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제거하는 수술로, 골격이나 근육의 형태가 변하는 수술은 아니지만 지방층의 제거만으로도 충분한 사이즈 감소와 아름다운 팔 라인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수술 후 1개월 뒤 같은 자세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팔뚝살의 두께감이 훨씬 가벼워진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겨드랑이도 함께 지방흡입하여 몸통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어색함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워보이며 절개구 또한 겨드랑이 부분에 최소한으로 내어 흉터 또한 크게 보여지지 않아 본인의 체형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팔을 일자로 뻗었을 때 팔꿈치와 겨드랑이 사이의 처진 팔뚝살이 매끄럽게 올라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지방흡입을 통해 눈으로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팔을 내렸을 때에도 눌리는 팔뚝살로 덩치가 커보이거나 둔해보이실 수 있지만 수술 후 지방제거를 통해 팔을 내려도 팔과 허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있으므로 눌리지 않는 예쁜 일자형태의 팔뚝 라인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부천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측면 사진입니다. 팔뚝의 두께감이 훨씬 줄어들고, 일자형태의 가늘고 여성스러운 팔이 되었습니다. 흉터도 보여지지 않고 울퉁불퉁한 피부, 함몰, 통증등이 없이 매끄러운 회복효과를 보셨습니다. 이는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로 의료진이 직접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층을 제거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최선으로 살리기 때문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더욱 자세한 지방흡입술,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문의 주시면 확실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최신 지방흡입 정보)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전화상담 문의)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