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애플힙 갖기, 어렵지 않아요! 부천 엉덩이 지방흡입

애플힙 갖기, 어렵지 않아요! 부천 엉덩이 지방흡입

애플힙, 엉덩이지방흡입, 힙업 지방흡입

최근 들어 여성분들의 관심사는 예쁜 엉덩이, 뒷태라인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는 조금씩 더워지는 계절에 따라 몸매가 드러나게 되는 옷을 많이 찾게 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사과처럼 둥글고 탄력있는 엉덩이, 뒷태라인을 만들기 위해 여름이 오기 전부터, 아니면 매일 꾸준히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만큼 운동으로 힙업효과를 얻기에는 정말 꾸준한 노력과 시간투자가 있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늘 앉아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운동에 시간투자를 할 시간이 없어 예쁜 엉덩이 라인을 바라만보고 계신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볼륨업/엉덩이 지방흡입을 권유드립니다.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 실제로 엉덩이 볼륨업을 진행하신 분의 변화를 함께 확인해보도록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볼륨업 수술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볼륨업 수술 1주일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20대 여성분으로, 매끈하지 않은 외측 라인과 탄력 없는 엉덩이가 고민이셨던 분으로 부천 비너스의원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수술 범위는 엉덩이 전체와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전체적인 하체의 균형감을 기대하셨습니다. 수술 후 1주일 뒤 같은 자세로 촬영한 사진을 보시면, 엉덩이의 탄력이 개선되어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힙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엉덩이의 힙업으로 엉덩이 아래 깊은 주름이 옅게 개선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볼륨업 수술당일 촬영, 수술 전 뒷모습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볼륨업 수술 1주일 후 촬영, 수술 후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전체적인 허벅지의 두께감 감소로 다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확보되어 더욱 다리가 얇아보이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으셨으며, 엉덩이 아래 주름선이 옅어지게 되면서 하체의 전체적인 균형감이 돋보여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엉덩이의 탄력 저하로 엉덩이의 비대칭이 보여졌으나 수술 후 피부의 탄력개선으로 양쪽 엉덩이의 균형 또한 고루 맞추어진 모습입니다. 

사과처럼 둥글고 탄력있는 엉덩이 힙업! 더이상 바라만보지마시고, 부천 비너스의원의 문을 두드리시고 본인의 체형에 맞춘 예쁘고 자연스러운 엉덩이 뒷태라인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 참고 및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네이버 카페(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사항 보러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주일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전화상담 문의)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