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복부 지방흡입으로 예쁜 허리라인 얻기

부천 복부 지방흡입으로 예쁜 허리라인 얻기

복부지방흡입, 복부지흡, 뱃살빼기

모든 사람들이 운동을 결심하게 되는 이유! 바로 툭 튀어나온 '뱃살'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제 날이 선선해지는 것을 넘어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면 얇은 옷, 짧은 바지를 입을 수 밖에 없지만 툭 튀어나온 뱃살 때문에 늘 긴 기장의 옷, 몸매를 봉쇄하는 통이 큰 원피스만을 입으며 여름을 보내기엔 너무 아쉽지 않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으로 복부의 지방제거로 어느정도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지 함께 확인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어떤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뱃살이시라면, 지방흡입이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 여성분은 30대 여성으로, 전체적인 복부의 지방축적으로 인해 비만형 체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비만처럼 보여져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결정하셨으며 수술 범위는 복부 원통형으로 전체적인 복부의 지방흡입을 진행하였습니다. 

각 체형에 맞는 1:1 진료와 상담으로 넓은 부위의 조화로움을 고려한 지방흡입 수술 범위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간단한 자기관리를 지속해주시면 더욱 만족도가 높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위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후 1개월이 지난 뒤 촬영한 사진입니다. 허리의 전체적인 라인이 살아나셨으며 허리 둘레의 변화도 이루어져 팔을 내렸을 때 팔과 허리 사이의 여유공간이 확보되어 더욱 여성스러운 상체 라인으로 거듭나셨습니다. 툭 튀어나왔던 뱃살 또한 자연스럽게 감소되어진 모습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측면입니다. 전체적인 복부의 지방제거로 인해 툭 튀어나왔던 복부의 외측 라인이 매끄럽게 가다듬어지셨으며, 허리 라인 또한 전체적인 허리 둘레의 변화로 더욱 자연스럽고 매끄러우며 여성스러운 뒷태 라인을 얻으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은 전체적인 체형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본인의 체형에 따라 수술 범위와 가격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보다 정확한 판단은 내원상담 및 전화상담으로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거나 전화문의를 주시면 큰 도움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참고자료>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 네이버 카페(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사항 확인)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빠른 내원상담/전화상담 문의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