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팔뚝 지방흡입으로 상체 라인 교정하고 예쁜 일자팔 갖기

팔/팔뚝 지방흡입으로 상체 라인 교정하고 예쁜 일자팔 갖기

시원한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긴팔보다는 살랑거리는 반팔과 나시티가 눈길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팔뚝살이 많은 분들은 긴 팔, 팔뚝의 두께감을 최대한 가릴 수 있는 레이스가 달린 여름 옷이라던지, 어두운 색상의 옷만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여름은 마음에 드는 옷! 시원하게 팔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시원한~여름을 만끽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어떠한 운동에도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다면 단연 팔뚝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긋지긋한 팔뚝살을 매끄럽고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을 소개해드립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위 40대 여성분은 팔에 쌓인 지방으로 어떤 옷을 입더라도 팔뚝살이 꽉 껴서 고민이 크셨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을 선택하셨으며 수술 범위는 팔 원통형+겨드랑이 부분으로, 전체적인 팔뚝살을 제거하여 최대한의 두께감을 감소하고자 하였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위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 후 1개월이 지난 뒤 똑같은 자세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팔뚝 두께감의 변화! 눈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시죠?~^^ 팔뚝살이 자연스럽게 감소하여 전체적인 팔의 라인이 곡선형이 아닌 일자형태로 바르게 감소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겨드랑이 부분도 함께 지방흡입 하여 몸통으로 이어지는 부분 또한 어색함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상태가 되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과도한 지방흡입이나 부분별 지방흡입을 하지 않아 체형의 불균형과 어색함, 수술 부위의 함몰, 피부의 울퉁불퉁함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드리기 위해 오직 하루 한명의 수술예약, 꼼꼼한 1:1 상담 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체형에 맞춘 팔/팔뚝 지방흡입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 안에서 넓은 범위의 지방흡입을 하기 때문에,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지방흡입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간단한 자기관리를 지속해주신다면 예쁜 일자팔 라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정면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정면

팔을 일자로 뻗었을 때의 사진입니다. 겨드랑이와 팔꿈치의 라인이 매끄럽게 일직선화가 되었으며,  피부의 울퉁불퉁함과 큰 멍, 출혈이 없는 모습이며 흉터 또한 보여지지 않는 겨드랑이 부분에 최소한으로 내어 큰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사진 상에서는 약간의 절개구의 흉터가 남아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흉터는 더욱 옅어지고 본인의 체형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당일 촬영, 수술 전 측면
부천 비너스의원 팔/팔뚝 지방흡입 수술 1개월 후 촬영, 수술 후 측면

측면 사진입니다. 팔뚝살이 많을 때 가장 큰 스트레스는 단연코 팔을 내렸을 때 퍼지는 팔뚝살로 덩치가 커보인다는 점인데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으로 더이상의 눌리는 살이 없이 매끄럽게 일자형태의 두께감으로 바뀐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의 균형과 조화로움을 고려한 지방흡입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더욱 예쁘고 자연스럽게 유지될 것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으로 이번 여름 예쁜 옷 입으시고 스트레스 없이 시원한 여름을 누려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최신 지방흡입 정보/공지사항 확인)

*위 전후사진은 수술 당일 촬영,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빠른 내원상담/전화문의) 010-2353-4845